메뉴

<오늘의 외식가> 피자알볼로, 맘스터치, 버거킹, 고피자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피자알볼로, ‘서울핫도그피자’ 출시 기념 이벤트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주문 시 한정판 MD 제품 ‘어흥핫소스’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자알볼로의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와 한정판 MD 제품 ‘어흥핫소스’를 동시에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이다.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는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서울핫도그피자 주문 시 100원만 추가하면 어흥핫소스를 구매할 수 있다. 단, 각 매장의 재고 현황에 따라 조기 품절 될 수 있다.
  

피자알볼로가 한정판으로 출시한 어흥핫소스는 국내산 청양고추를 활용해 칼칼한 한국식 매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소스이다. 특유의 감칠맛으로 피자나 스파게티 등의 양식과 곁들여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무침류, 볶음류의 한식 요리에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와도 잘 어울려 이번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순수 국내산 돈육 통소시지의 식감을 살린 ‘서울핫도그피자’와 잘 어울리는 ‘어흥핫소스’를 함께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에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활용도가 높은 핫소스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 배달주문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진행


맘스터치가 연말연시 싸이버거 배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싸이버거 1만개를 증정하는 ‘싸이버거 배달주문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1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싸이버거 출시 15주년을 맞아 싸이버거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코로나 19 확산으로 집에서 연말연시를 보내려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마련됐다.
 

맘스터치는 자사 공식 앱, 배민 앱, 요기요 앱, 전화 주문 등을 통해 싸이버거를 배달 주문하는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나온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1만명에게는 싸이버거 단품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매장별 쿠폰 재고 소진에 따라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외에도 맘스터치는 1월 20일까지 인기 버거와 치킨, 사이드 메뉴를 가성비 있게 9,9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맘스99팩’을 한정 판매한다. ‘맘스99팩’ 3종은 ▲맘스99 치킨팩 ▲맘스99 버거팩 ▲맘스99 강정팩 등이 있으며, 개별 메뉴를 구매할 때 보다 최대 26%할인된 9,9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 관계자는 “연말연시 집에서 더욱 안전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와 맘스99 3종팩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의 이벤트를 통해 맘스터치만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잠시나마 시름을 잊고 가족과 소중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단품 3,900원 프로모션 실시


버거킹이 1월 3일까지 프리미엄 와퍼 메뉴 3종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메뉴는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로, 세 메뉴 모두 단품을 3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통새우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에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버거킹의 인기 메뉴다. ‘콰트로치즈와퍼’는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버거로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가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치즈와퍼’는100% 순쇠고기 패티와 고소한 치즈 2장이 선사하는 클래식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피자, 올해 가맹점 100호점 및 판매액 100억원 돌파!

 
고피자(대표 임재원)가 올해 국내외 가맹점 100호점 및 연간 판매액 100억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고피자는 2018년 가맹 사업을 시작한지 3년 만에 연간 판매액 107억원을 달성했다. 전년 동기 대비 2배 가량 증가한 수치로, 1인 화덕피자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고피자의 고속 성장세를 입증한다.


이러한 성장 지표는 국내 1인 가구 확대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1인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킨 결과라고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고피자는 자체 R&D 센터및 도우 공장에서의 도우 개선을 통한 맛과 품질 향상, 이탈리아 정통 화덕 피자 라인과 다양한 사이드메뉴 출시, 매장 수 확대 및 배달 강화 등으로 소비자 만족에 집중해 연간 100만판 이상의 판매고와 접객수 80만명을 기록했다.
 

또한 고피자는 올해에만 국내외 약 50건의 가맹 계약을 완료하며전세계 총 103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명실공히 1인 피자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게 됐다. 현재 전체 가맹점의 평균 매출은 10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10% 이상, 평균 객단가는 20% 이상 상승했다. 본사와의 신뢰 구축으로 다점포를 운영하는 점주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고피자는 1인 운영에 최적화된 주방 시스템 구축과 저비용 창업, 매장 취식 및 배달 서비스 제공 등 강점으로 창업 초기부터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아 왔다.

 
고피자 임재원 대표는 “코로나19로 외식 업계가 어려운 상황에도가맹점주님들이 함께 노력한 결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 100억 판매액 및 가맹점 100호점 돌파 등 유의미한 결과에 도달할 수 있었다”며 “새해에는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점주님들의 지속적인매출 향상에 힘쓰는 동시에 고피자의 기술 역량을 집중한 스마트키친을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