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종가집, 27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종가집’은 겨울철 김장 시즌을 맞이해 27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하루 동안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종가집의 인기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김장 걱정을 덜어줄 ▲김장 김치(10kg), 풍부한 감칠맛이 일품인 ▲총각김치를 비롯해, 종가집의 온라인 대표 김치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 ▲열무김치 ▲파김치 등 다양한 종류의 종가집 김치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총각김치, 파김치 등 일부 품목에 한해 ‘맛김치’(500g) 등 추가 김치를 증정한다. 추가 할인 혜택 이벤트도 마련되며,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받기’ 알람을 설정한 고객에게는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 커머스도 예정돼 있다. 쇼호스트 이솔과 성봉근이 진행하는 방송은 27일(금)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1~2인 가구가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종가집 인기 김치를 1kg씩 세트 구성했으며, 해당 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종가집 ‘맛김치’(1kg)를 증정한다. 총 20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만원 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경품은 내달 중순 개별 발송된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에 ‘종가집’을 검색한 후 ‘네이버 쇼핑’을 통해 ‘종가집 브랜드데이’에 접속하면 된다.
 

대상 종가집 관계자는 “최근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을 응원하고 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종가집 김치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며, “쌍방향 소통과 쇼핑을 결합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종가집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제과, ‘몬스터칙촉 쿠키앤크림’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빅 사이즈 수제 타입 쿠키 ‘몬스터칙촉’의 신제품 ‘쿠키앤크림’을 선보였다. ‘몬스터칙촉 쿠키앤크림’은 2년 4개월 만에 선보인 ‘몬스터칙촉’의 신제품으로, 카카오 쿠키 베이스에 바삭한 화이트초코칩과 화이트크림치즈 덩어리가 박혀 있고, 바닥은 화이트 초콜릿으로 덮여있다. ‘몬스터칙촉’은 ‘쇼콜라’에 이어 ‘쿠키앤크림’을 출시함으로써 맛을 다양화하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롯데제과는 ‘몬스터칙촉 쿠키앤크림’의 본격 출시에 앞서 지난 12월 초 45만 개를 테스트 판매한 바 있다. 테스트 기간으로 한 달 이상을 예상했으나 1주일 만에 조기 완판되는 등 담당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일부 영업소의 빠른 생산 요청을 받아들여 계획보다 조금 서둘러 ‘몬스터칙촉 쿠키앤크림’ 출시를 결정했다. 또한 기존 슈퍼마켓과 일부 편의점에만 제한적으로 판매되었던 것을 대형 마트 등 전 채널로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몬스터칙촉’은 초콜릿이 덩어리째 박혀있는 ‘칙촉’ 고유의 모양은 유지하면서도 크기를 2배 이상 키우고 초콜릿 함량을 높인 제품이다. 2018년 당시 출시 3개월 만에 5백만 개를 판매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롯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