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미스터피자, 홍두당, 도미노피자, bhc치킨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미스터피자, 겨울 신제품 ‘햄벅한 새우’ 피자 출시


미스터피자가 오는 26일 겨울 신메뉴 ‘햄벅한 새우’ 피자를 출시한다.

 
‘햄벅한 새우’ 피자는 풍부한 육즙의 치즈햄버거스테이크와 고소한 마요콘새우를 반반 토핑한 하프앤하프 프리미엄 피자다. 큼직한 안창살스테이크 피자를 메인 디쉬로 먹은 뒤 고소한 마요콘새우 피자를 디저트처럼 맛보면 마치 풀코스를 즐긴 듯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두툼한 안창살 스테이크와 육즙 가득한 그릴비프 토핑에는 짭쪼름한 베이컨, 체다 치즈를 더해 육류 토핑의 풍성한 맛을 배가했다. 여기에 히코리 BBQ 소스로 진한 숯불맛을 입혀 풍미를 더했다.
 

반대편에는 고소한 마요네즈에 버무린 옥수수를 기본으로 감칠맛 도는 케이준 쉬림프, 치즈 시즈닝, 스위트리코타를 얹어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완성했다. 톡톡 씹히는 옥수수와 탱글탱글한 식감의 케이준 쉬림프가 입 안에서 어우러져 씹는 재미를 선사한다.

 
도우는 천연발효종을 넣고 최소 48시간 저온 숙성한 생도우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며 소화 흡수력이 우수해 식후 더부룩함 걱정이 없다. 또한 도우 끝까지 토핑을 풍성히 담아 엣지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11월 26일부터 전국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만7900원, 라지 사이즈 3만5900원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하나의 메뉴로 더욱 다채로운 맛을 경험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진한 풍미의 스테이크와 가볍고 재밌는 식감의 쉬림프 토핑을 한 판에 담아보았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식재료와 미스터피자만의 메뉴 개발 노하우를 활용한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홍두당, 하와이안 디저트 카페 ‘하와이 팩토리’ 롯데월드몰점 오픈


하와이 명물 커피와 하와이안 소울 디저트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전문점이 잠실 롯데월드몰에 상륙했다.


정통단팥빵 전문 베이커리 브랜드 ‘근대골목단팥빵’을 운영 중인 K푸드 전문기업 홍두당(대표 정성휘)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하와이 팩토리’ 롯데월드몰점을 오픈했다.

 
하와이 팩토리는 홍두당이 지난 2018년 8월 론칭한 하와이안 디저트 카페 브랜드 ‘사자커피’를 복합쇼핑몰 환경에 맞춰 리뉴얼한 것이다. 와이키키 해변의 쾌적한 커피숍을 연상케 하고자 넓은 매장 전체를 하와이풍 인테리어로 꾸몄으며,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위해 코나커피 티라미수, 열대과일 샤베트 등 현지 인기 디저트류를 대폭 추가했다. 추후에는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매달 새로운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력 메뉴는 하와이안 디저트의 대명사 ‘말라사다 도넛’과 하와이 화산지대의 비옥한 토양에서 탄생한 ‘하와이 코나 커피’다. 


먼저, 말라사다 도넛은 밀가루 반죽 안에 코코넛, 밀크크림, 라즈베리크림, 녹차크림, 찹쌀치즈, 누텔라 등 다양한 필링(filling)을 넣고 기름에 튀긴 후 설탕을 뿌린 디저트다. 하와이안 고유의 레시피를 활용해 직접 손으로 빚은 반죽을 고온의 기름에서 튀겨내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하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하와이 코나 커피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예멘 모카와 함께 ‘세계 3대 커피’로 꼽히는 명품 커피다. 꽃, 과일 등의 풍성한 향과 산뜻한 산미의 조화가 일품이다. 말라사다 도넛과의 궁합이 특히 인상적으로, 두 메뉴의 조합은 외식사업가 백종원이 출연한 미식여행 프로그램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하와이편에서 ‘하와이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으로 소개됐을 정도로 유명하다. 하와이 팩토리는 하와이 코나 커피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역사가 깊은 ‘라이언 커피’의 원두를 단독 직수입해 사용한다. 

 
이 외에도 하와이 팩토리는 다채로운 디저트와 음료 메뉴를 판매한다. 앙증 맞은 사자 모양의 데코레이션이 인상적인 ‘하와이 사자 케이크’, 고객 요청에 따라 개별 주문이 가능한 ‘미니 케이크’, 할로윈이나 크리스마스 등에 특별 출시되는 ‘시즌 케이크’, 파인애플, 코코넛 등 열대과일 속에 샤베트를 채운 ‘트로피칼 샤베트’ 등이 대표적. 게살을 이용한 디저트로 하와이에서 인기가 좋은 ‘크랩 도넛’과 ‘크랩 랑군’도 별미다. 또한, ‘코나 클라우드’, ‘아보카도 커피’, ‘파인애플 스무디’, ‘팥도넛 아이스크림’ 등 스폐셜 시그니처 메뉴 역시 빼놓을 수 없다.


홍두당 정성휘 대표는 “주력 메뉴인 말라사다 도넛과 하와이 코나 커피의 경우, 본토의 맛을 그대로 전하기 위해 현지 레시피와 원두를 100% 활용했다”며, “풍요롭고 평화로운 하와이의 맛과 향을 이곳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도 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최대 50% 할인하는 ‘슈퍼 블랙 위켄드’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가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피자 주문 시 최대 50% 할인하는 ‘슈퍼 블랙 위켄드’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피자 포장 50%, 배달 25% 할인하는 ‘슈퍼 블랙 위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타 중복할인은 불가능하나, 사이드 디시 반값과는 중복 적용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코로나19 재확산 속 고객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안전 안심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안전한 매장 환경과 직원 개인 위생 관리를 위해 매장 및 오토바이 배달 박스 등을 매일 자체 방역하며, 직원들은 근무 시간 중 상시 마스크 착용과 손 세척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매장 내 고객 대기를 위한 안전 서클을 부착해 2m 안전거리 유지를 유도하고, 매장 내 손 소독제 이용 안내 및 마스크 착용 권장과 감염예방 지침 안내문을 매장 출입문에 부착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11월의 마지막 주말에 도미노피자가 통 큰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며 “풍성한 토핑으로 가득한 도미노피자를 파격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고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hc치킨, 수능 앞두고 ‘수험생 응원 이벤트’ 진행


bhc치킨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다음 달 3일 전국에서 실시되는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12월 1일까지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SR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에게 용기와 격려를 해주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수험생 응원 이벤트는 25일부터 7일간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12월 3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응원 댓글 이벤트는 올해 힘들고 지친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용기를 심어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수능을 앞둔 수험생 모두 원하는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