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가까운 GS25 편의점서 만나요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대상웰라이프는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과 ‘마이밀 뉴프로틴바’가 GS25 편의점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동안 온라인 및 홈쇼핑 판매에 주력해온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은 GS25 편의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5:5 비율로 균형 있게 구성된 균형단백질 음료다. 하루 2팩 섭취 시 단백질 18g,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을 섭취할 수 있다. 8가지 곡물과 견과가 함유되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음료로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챙길 수 있다.
 

‘마이밀 뉴프로틴바’는 고단백 고식이섬유의 단백질 간식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군것질을 대신해 건강한 고단백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1개(21g)에 근육의 주원료인 단백질 2.5g과 장 기능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2g이 들어있어 간편하게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1팩에 1800원에, ‘마이밀 뉴프로틴바’는 1개에 1500원에 만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은 중장년층의 부족한 단백질 보충을 위해 설계된 브랜드이다. 대상웰라이프는 고함량 균형단백질 분말형 제품인 ‘마이밀 뉴프로틴’을 시작으로 간편하게 마시는 단백질음료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과 고단백 간식 ‘마이밀 뉴프로틴바’ 등을 연이어 출시했다. 농구선수 출신 인기 방송인 서장훈을 모델로 내세워 TVCF와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에게 쉽게 다가가기 위해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이번 GS25 편의점 입점을 통해 많은 분이 간편하게 다양한 단백질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GS25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대상웰라이프 공식 쇼핑몰과 SNS 계정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비비고 시원바지락 칼국수’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손질한 바지락 순살이 듬뿍 들어있는 신제품 ‘비비고 시원바지락 칼국수’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비비고’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칼국수 전문점 수준의 맛 품질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바지락, 홍합을 오랜 시간 우려낸 육수에 다진 마늘을 더해 깊고 깔끔한 국물 맛을 냈다. 정성스레 손질한 바지락 순살을 듬뿍 넣고 애호박, 양파, 당근, 홍고추 등 총 5가지 원물 고명으로 풍성함을 더했다. CJ제일제당의 제분 노하우를 기반으로 칼국수 면(麵) 역시 맛 품질을 극대화했다. 높은 진공상태에서 반죽해 면 조직이 치밀하게 형성될 수 있도록 해 면발의 쫄깃함을 최대한 끌어올렸다. 만 번 치댄 면은 제분 후 바로 얼려 탱글탱글한 식감까지 살렸다. 또 밀가루, 전분, 소금 등 최소 재료를 최적의 비율로 적용해 전문점 수준의 깔끔한 면 맛을 구현했다. ‘비비고 시원바지락 칼국수’는 철저한 소비자 조사를 기반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소비자들은 칼국수 메뉴 중 바지락 칼국수를 가장 선호하지만, 바지락의 해감 등 재료 손질이나 맛을 내기가 쉽지 않아 집에서 요리하기 어려운 메뉴로 여겼다. 게다가 바지락 원물이 들어있는 가정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