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멸균팩 시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이 일상에서 부족한 단백질을 음료 형태로 만든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로운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기존에 파우치에 담겼던 액상 제품을 휴대하고 보관하기 쉽도록 멸균 테트라팩 용기에 담아 휴대와 음용을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의 50년 영양설계 노하우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근감소증 연구를 반영한 과학적 영양 설계 제품이다.

 

육류나 식물성 단백질을 불규칙하게 섭취하는 최근 성인들의 식습관을 고려해서 섭취 후 체내 소화속도가 다른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최적의 비율(6:4)로 골고루 배합하였다. 총 8g의 동·식물성 단백질은 동일 용량 우유의 2배에 해당하는 단백질 양으로 평소 소화 때문에 우유섭취가 어려웠던 중·장년층이 부족한 단백질을 채우기에도 적합하다.

 

또, 근육 합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꼭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필수아미노산인 류신(leucine)이 1,000mg이나 들어있으며, 하루 권장 섭취량을 고려해 비타민11종과 칼슘,  철, 아연의 미네랄도 3종이나 담아 하루에 1~2팩 마시면 별도의 영양제를 챙겨먹을 필요가 없다.

 

단백질 맛에 대한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도록 수수, 조, 현미, 율무, 보리, 호두, 땅콩 등 7가지 곡물과 견과류로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고소하고 달콤한 맛과 설탕을 덜어내 달지 않고 담백한 ‘로우슈거’까지 2가지 맛이 있다.

 

셀렉스 관계자는 “보통 성인들은 지방함량이 높은 고기 단백질이나 식물성 단백질 만으로 불규칙하게 단백질을 섭취하는 경향이 있는데,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골고루 배합한 단백질 영양식을 꾸준히 드시는 게 좋다”며,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등산이나 골프 등 운동이나 나들이 갈 때 혹은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기 좋으며, 부모님의 건강 간식이나 아이들을 위한 영양간식으로도 추천한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에스피프레시, 고당도 프리미엄 감귤류 ‘폴앤박 동백향’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에스피프레시(대표 박대성)가 붉은빛 진한 달콤함을 담은 고당도 프리미엄 감귤류 ‘폴앤박 동백향’을 출시했다. ‘동백향’은 ‘미하야’라는 이름으로 일본에서 처음 재배된 신품종으로, 에스피프레시가 최근 일본 국립연구개발법인농업ㆍ식품산업기술종합연구기구와 생산 및 판매를 허락하는 계약 체결을 통해 국내에 정식 유통을 시작하게 됐다. 제주의 이른 겨울을 오롯이 담고 있는 붉은색의 동백꽃을 닮은 ‘동백향’은 일반적으로 12월경 먹을 수 있는 다른 감귤류에 비해 이른 겨울인 11월 하순부터 출하가 가능한 품종이다. 과육과 과피 모두 붉은빛을 띠고 있으며, 평균 당도 12brix이상으로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감귤류와 비교할 수 없이 진한 달콤함을 자랑한다. 또한 과피를 벗기면 특유의 상콤달큼한 향과 달콤한 과즙을 가득 머금은 알갱이의 톡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이다. 최근 ‘나심비(가격보다 나의 만족을 중시)’가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만큼 과일도 비싸더라도 맛있는 제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폴앤박 동백향’ 역시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에스피프레시 관계자는 “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