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5] 감자빵으로 상생한다...특산물 한정판 제품 5

URL복사

 

 

 

 

 

파리바게뜨
강원도 감자빵 2종

강원도 농가와의 상생 감자제품 2탄
강원도 알감자빵, 통감자 치즈빵 출시
두백 감자 등 강원도 재배 감자
포슬한 식감과 담백한 맛의 국산 품종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미찐 감자'

강원도 평창 감자로 만든 아이스크림
DC코믹스와의 협업 통해 재미 배가
치즈 아이스크림로 풍미 올려주고
바삭한 식감의 감자볼 토핑

 

롯데제과
우리쌀 빼빼로

농협과 손잡고 이천쌀로 제작
막대과자에 쌀가루, 뻥쌀을
화이트초콜릿과 함께 입혀 
달달하고 고소한 풍미가 일품

 

본죽
6쪽마늘닭죽

달래·냉이 납품이어 서산과 상생협력
서산 특산물 6쪽마늘 사용 '별미죽'
해풍 맞고 자라 진한 맛과 향
마늘 환절기 면역력 증진에 도움

 

엔제리너스
청도홍시 신제품 4종

자연을 그대로 담은 가을 한정메뉴
청도홍시를 통째로 담아내
청도홍시 듬뿍 라떼, 와플 등
청도홍시, 당도 높고 부드러운 식감 특징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제과,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크로스오버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색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였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2020년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하여 만든 크로스오버형 아이스 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의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뻥쌀이 뿌려져 있어 ‘크런키 빼빼로’를 연상시킨다. 패키지에도 ‘크런키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크런키 빼빼로 바’는 작년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성으로 선보였던 ‘빼빼로 바’에 이은 후속 제품이다. 당시 ‘빼빼로 바’는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나 기대치를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여 연중 판매 제품으로 전환했다. ‘빼빼로 바’는 매월 평균 10만개 이상 판매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제과는 브랜드를 보다 확고히 다지고자 ‘크런키 빼빼로 바’로 후속 제품을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와 SSM(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