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우자조금, 전국 농협매장.대형마트서 할인행사...최대 25%

URL복사

한우 홍보대사 배우 남궁민도 함께 행사 홍보에 앞장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우산업의 안정적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농협계통매장, 대형마트, 한우영농조합법인 등 총 1338개 매장에서 ‘2020 추석맞이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한우 할인판매 행사에서는 추석을 맞아 소비자들이 맛과 영양이 우수한 우리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소중한 분들에게 한우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이날 마련된 홍보행사에는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과 한우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남궁민이 함께 참여해 행사 취지를 알리는 데에 힘썼다. 


이번 행사의 할인율은 최대 25%로 등심, 안심, 채끝 등 구이 부위는 15%, 불고기, 국거리는 2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부 행사 일정 및 매장 등 자세한 내용은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19와 수해 등으로 침체된 명절 분위기를 쇄신하고자 청탁금지법(김영란법)이 추석기간 동안 일시 완화(농축수산물 선물가액 한도 10만원 -> 20만원)돼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 한우 농가 모두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될 전망이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코로나19와 수해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추석을 맞아 국민 과 한우 농가에게 힘을 보태어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한우자조금으로 차액을 보전해 이번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건강과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우리 한우로 가족과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을 전하는 더욱 뜻 깊은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