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교촌치킨, 피자헛, 놀부부대찌개, 한촌설렁탕, 이디야커피

URL복사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교촌치킨, 주말 간 위메프오서 4000원 할인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주말 양일 간 위메프오에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9월 19부터 20일 양일 간 진행되는 이번 위메프오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교촌시그니처세트, 교촌레허반반순살, 교촌신화순살, 교촌허니순살 등 2만원 이상 메뉴 주문시 4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교촌치킨 위메프오 주문 할인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오 어플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촌 관계자는 “교촌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피자헛,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FCD) 매장 전용 신제품 5종 


피자헛이 18일 오늘, ‘고메 치킨스테이크’, ‘피자 온더 치킨’, ‘순살 치킨가라아게’, ‘더블 씨푸드 피자’ 등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Fast Casual Dining, 이하 FCD 매장) 15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치킨과 피자 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FCD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피자뿐만 아니라 치킨도 혼자 간편하게 식사로 즐길 수 있도록 치킨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고메 치킨스테이크’는 닭다리살로 만들어 촉촉한 육즙과 부드러운 맛의 스테이크로 취향에 따라 상큼한 코울슬로로 구성된 ‘샐러드 세트’, 스테이크를 치즈에 찍어서 더욱 풍부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콘치즈세트’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피자 온더 치킨’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크러스트를 사용한 이색 피자 메뉴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더블 비프피자, 라끌렛 고구마 피자, 리코타 샐러드 피자, 파이브 치즈 피자, 페퍼로니 피자 등 5종 중 선택 가능하다.


‘순살 치킨가라아게’는 닭다리살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메뉴로, 짭조름한 간장과 마늘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순살 치킨가라아게’와 함께 윙, 봉, 텐더로 구성된 ‘치킨샘플러’도 출시돼 다양한 치킨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이 외에 갈릭버터 새우, 부드러운 크랩에 풍부한 치즈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더블 씨푸드 피자’도 함께 출시됐다. 


피자헛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FCD 매장에서 기존 1인용 피자 외에도 더욱 다양한 메뉴들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특별히 치킨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FCD 매장만의 메뉴 및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놀부부대찌개,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기념 할인 행사


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기념으로 19일, 20일 주말 이틀 간 배달 주문 시 선착순 5000명에게 놀부부대찌개 전 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놀부부대찌개의 대표 인기메뉴 ‘놀부부대찌개세트 2인’은 특제 양념이 들어간 육수에 신선한 채소와 두부, 마카로니, 소시지, 햄 등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놀부의 대표 메뉴다. 편리한 밀키트 형태로 제공되어, 놀부만의 진한 사골 육수와 비법 소스, 그리고 미리 손질된 신선한 재료들을 넣고 끓여, 집에서도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를 즐길 수 있다. 배달 주문 시 감자수제비와 생라면이 추가로 제공되어 더욱 푸짐한 구성으로 즐길 수 있다.

 
이밖에 놀부는 쭈곱새, 우곱새, 통핑세트 등 매장에서 판매하는 인기 메뉴들을 밀키트 형태로 포장·배달해주고 있다. 배달앱이나 전화로 매장에 주문하면 1시간 내로 놀부부대찌개 전 메뉴를 즉시 배송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배달의민족 앱 화면 하단의 '놀부부대찌개 브랜드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선착순 5000명까지 3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1만9000원 이상 주문 고객들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앱 결제 시 쿠폰을 사용하면 3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쿠폰은 배달의민족 앱으로 결제 시에만 사용 가능하며, 현장 결제 시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놀부 관계자는 “이번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기념 할인행사를 통해 놀부부대찌개의 다양한 배달 메뉴를 착한 가격으로 즐기시길 바란다”며, “장기화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가족, 친구들과의 외식이 어려운 상황에, 놀부부대찌개와 함께 집에서 간편하게 외식 분위기를 연출하여 특별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촌설렁탕, “만원으로 든든하게!” 만원의 행복 이벤트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대표 메뉴를 만원에 즐길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 시즌과 추석 연휴 기간을 맞아 건강하고 든든한 한끼를 한촌설렁탕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든든한 보양식 메뉴인 담백하고 깔끔한 ‘특양지설렁탕’과 쫄깃한 소머리가 듬뿍 들어간 ‘소머리곰탕’, 개운하고 얼큰한 맛의 ‘양곰탕’을 비롯 남녀노소 누구나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한촌불고기’를 이벤트 메뉴로 지정, 오는 10월 4일까지 만원에 판매한다.

 
이번 만원의 행복 이벤트에 따라 지정 메뉴들을 최대 약20%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선선해진 가을과 추석 연휴를 맞아 건강한 한 끼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주요 메뉴를 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은 할인된 가격에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점주들은 이벤트를 통한 고객 유입으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수 있는 힘이 될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e쿠폰 선물하기 메뉴 확대

 

코로나 19의 여파로 언택트 트렌드가 지속 확산되며 온라인 선물 서비스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이 강조되며 만나지 않아도 전화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e쿠폰(모바일 쿠폰)’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카카오톡, G마켓, 티몬 선물하기 등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서 음료와 베이커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선물용 e쿠폰을 더욱 다양하게 준비했다. 조각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2잔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세트 등 1~2만원대 상품을 출시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이나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추석에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을 위해 이디야의 스틱커피 ‘비니스트’ 등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출시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디야커피가 7월 1일부터 6주간 ‘e쿠폰 선물하기’의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은 판매 비중을 차지한 것은 해당 금액 내에서 취향대로 메뉴 주문이 가능한 1~3만원대 금액권이었으며, 그 뒤를 이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허니 카라멜 브레드와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된 ‘생일축하해’ 세트와 얼죽아 열풍의 주역 ‘카페 아메리카노 ICE’가 각각 2위와 3위를 기록했다.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본부장은 “이디야커피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커피전문점인 만큼 e쿠폰 사용이 상대적으로 편리하며 최근 다양한 품목 구성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간편한 이디야 e쿠폰 선물을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