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굽네 듀먼, 맘스터치, 매드포갈릭, 이연에프엔씨

URL복사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굽네 듀먼, 반려견 입맛 돋우는 고단백 ‘촉촉육포’ 2종 출시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를 맞아 반려견 입맛 돋우는 듀먼 촉촉육포 닭가슴살·오리안심 2종을 출시했다.
 

'듀먼 촉촉육포 닭가슴살'은 100% 국산 닭가슴살만 사용해 만든 반려견용 간식이다. 닭가슴살은 영양가가 높아 반려견의 신진대사를 활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듀먼 촉촉육포 오리안심'은 신선한 100% 국산 오리안심만 건조시켜서 만들었다. 비타민과 철분이 풍부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천연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해 피모개선에 도움을 준다. 


보통 건조 간식은 수분 함량이 낮아 딱딱해 반려견 치아에 무리가 갈 수 있는 반면, 듀먼 촉촉육포는 반려견의 치아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30% 수분을 충분히 담아 제조해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건조 후 냉동해 씹는 재미를 줘 이갈이를 하는 반려견에게도 좋다. 

 
또한 낮과 밤의 온도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평소와 달리 반려견의 기력이 떨어지거나 입맛이 없어지는 경우가 있다. 듀먼 촉촉육포 닭가슴살 2종은 고단백 저칼로리 영양간식으로, 체중 조절이나 기력회복이 필요한 반려견에게 먹일 수 있다. 


듀먼 촉촉육포 2종은 방부제·항생제·인공향미제·착색제·합성첨가물이 없고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 사용했다. 지퍼백으로 포장돼 먹일 수 있을 만큼 꺼낸 후 지퍼를 닫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제품은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해 냉동 보관을 해야 하고, 필요한 만큼 꺼내서 해동 후 먹이면 된다. 


지앤몰 박상면 대표는 “환절기가 다가오며 반려견의 건강과 떨어진 입맛이 걱정되는 견주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듀먼은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를 바탕으로 반려견을 위한 맛있는 펫푸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맘스터치, ‘내슈빌 콤보 세트 2종’ 출시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18일 ‘내슈빌 콤보 세트 2종’을 출시한다.


맘스터치가 올 여름을 겨냥해 야심차게 선보인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미국 내슈빌 지역 스타일의 특제 핫치킨 소스를 적용한 매콤한 맛이 일품으로, 매운 맛 시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메뉴다. 맘스터치는 코로나 재확산에 따른 배달 수요 증가와 1인 혼밥족 등의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1~2인 고객들도 보다 다양한 구성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세트 메뉴인 '내슈빌팩'을 업그레이드하여 '내슈빌 콤보 세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1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내슈빌 콤보 세트는 ▲싱글 내슈빌 콤보(1인) ▲커플 내슈빌 콤보(2인)으로 구성됐다.

 
먼저 싱글 내슈빌 콤보는 1인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 핫치킨 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콜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800원이다. 커플 내슈빌 콤보는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 핫치킨 버거, 싸이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콜라 2잔으로 구성돼 맘스터치의 베스트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만3800원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미국에서 2020년 음식 트렌드로 선정된 ‘내슈빌 핫치킨’ 스타일을 도입해 기존 매운맛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도록 차별화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과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보다 많은 이들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 ‘매드 고메 트립’ 콘셉트 가을 신메뉴 6종 출시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매드 고메 트립(Mad Gourmet Trip)’ 콘셉트로 이탈리아 지역의 메뉴를 재해석한 가을 신메뉴 6종을 출시한다.


매드포갈릭은 가을 시즌을 맞아, 눈과 입이 즐거운 이탈리아 여행 콘셉트로 이탈리아 도시 별 특성을 매드포갈릭 레시피로 재해석한 ‘매드 고메 트립’ 콘셉트를 기획했다. 이에 이탈리아의 맛을 가득 담은 신메뉴 6종과 가을의 이탈리아를 표현한 메뉴북으로 고객들에게 이탈리아의 감성과 더불어 풍부한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의 가을 신메뉴로는 이탈리아 볼로냐 지방에서 즐겨먹는 쫄깃한 파파델레 생면과 구운 닭다리를 카차토레 풍으로 조리한 토마토 소스와 함께 즐기는 ▲알라 카차토레 프레시 파스타, 이탈리아 밀라노 지방의 오소부코를 매드포갈릭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하여 갈빗살과 라이스의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트위스트 갈릭 시즐링 라이스, 이탈리아 국기를 형상화한 토스카나 풍의 크로스티니로, 토마토와 모짜렐라, 바질 드레싱이 어우러진 카프레제와 신선한 지중해식 채소에 샴페인 드레싱을 곁들인 카포나타 그리고 토마토 소스와 부라타 치즈가 어우러진 나폴레타나 토마토를 바삭한 갈릭버터 바게트와 함께 즐기는 ▲트리플 갈릭 크로스티니, 안심과 채끝 등심 두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티본 스테이크를 허브 페타 치즈가 곁들여진 신선한 로메인, 구운 옥수수, 무화과 포레 소스와 즐기는 피렌체 풍의 ▲티본 스테이크 & 그릴드 베지터블이 있다. 


아울러,  나폴레타나 토마토 소스와 부드러운 부라타 치즈, 달콤한 방울토마토, 바질 오일의 풍미가 어우러진 ▲매드 마르게리타 & 부라타 피자와 매드포갈릭의 특제 소스와 초리조, 블랙 올리브, 크러시드 레드 페퍼, 청양고추가 어우러져 강렬한 매운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레이지 디아볼라 피자까지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피자 메뉴는 바삭한 ‘로마식 도우’와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 협회(AVPN)에서 인증 받은 밀가루로 빚은 쫄깃한 ‘나폴리 도우’ 2가지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나폴리 도우는 스페셜 매장인 광화문 디타워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가을 시즌 동안 ‘매드 스탬프(Mad Stamp)Ⅱ’를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 신메뉴를 주문하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메뉴별 스탬프를 제공하며, 가을 신메뉴 6종 스탬프를 모두 적립하여 이탈리아 트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4만 6천 원 상당의 매드포갈릭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탈리아 본고장의 맛을 매드포갈릭의 유니크한 레시피로 재해석해 ‘매드 고메 트립’ 콘셉트의 가을 신메뉴 6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깊어지는 가을, 이탈리아의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매드포갈릭의 가을 신메뉴로 입안 가득 가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연에프엔씨, 간편식부터 전통 김 세트까지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 출시


이연에프엔씨가 추석을 앞두고 간편식과 전통 김 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연에프엔씨는 추석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상온실속세트’, ‘설렁탕세트’, ‘양념육세트’, ‘남해바다김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 자사 온라인몰인 한촌몰과 한촌설렁탕 매장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상온실속세트는 이연에프엔씨의 주요 간편식 제품을 활용한 선물로 ‘한촌 한우사골곰탕 세트’, ‘한촌 한우사골곰탕&육개장 세트’, ‘소고기무국&소고기미역국 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설렁탕세트는 한촌설렁탕의 육수와 탕고기, 수만두를 선물용으로 만들어 한촌설렁탕만의 육수를 느낄 수 있게 한 제품으로 ‘한촌설렁탕 세트’, ‘한촌수만두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또 다른 선물세트인 양념육세트의 경우 불고기, 양념LA갈비, 화로구이 등 다양한 고기 제품과 설렁탕, 일품탕을 묶어 총 7가지로 구성, 푸짐 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선물 세트다.


여기에 남해의 청정바다에서 생산되어 천일염과 참기름으로 감칠맛과 고소함을 더한 남해바다김세트도 준비해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김 세트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대인 1~2만원대로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고향에 가거나 친척 및 고마운 분들을 만나기 어려운 요즘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려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판단, 이전보다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선물세트 종류가 다양한 만큼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구입이 가능해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