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홍삼과 실크의 만남...정관장 동인비 ‘진 크림 실크’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 홍삼의 120여년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고농축 홍삼 성분과 골드실크추출물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크림 ‘진 크림 실크’를 출시했다.


‘진 크림 실크’는 정관장 홍삼을 진하게 응축한 홍삼 스킨케어 성분과 황금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골드실크추출물(Gold Silk Extract)이 더해진 ‘실크진 스피어TM(Silkgin Sphere)’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홍삼과 골드실크추출물을 함유한 실크진 스피어가 풍부히 담긴 ‘진 크림 실크’는 피부 탄력 개선은 물론 피부결을 매끈하게 케어해줄 뿐만 아니라, 은은한 광택감의 실크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듯 편안하게 마무리해준다. 


또한, 피부 구조와 유사한 리퀴드 크리스탈(Liquid Crystal) 제형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에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피부 활력을 되찾아 준다. 


임상시험에서는 사용 2주 만에 보습과 탄력은 물론 안면 리프팅, 피부 치밀도까지 개선되는 효과를 보이기도 했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홍삼과 실크의 스킨케어 시너지로 주름과 탄력 개선에 머무르는 안티에이징이 아닌, 매끄러운 실크빛 피부결까지 깨우는 케어로 결이 다른 안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동인비 ‘진 크림 실크’는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면세점, 정관장ᆞ 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용량 및 가격은 60ml/25만이다. 

 
동인비는 진 크림 실크 출시를 기념해 기획세트를 한정판매하며, 기획세트 구매 시 미마스크 파워리페어 본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9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양념’ 3종 리뉴얼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손쉽게 된장찌개를 만들 수 있는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양념’ 3종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집밥’ 수요 확대에 맞춰 ‘더욱 맛있고 간편한 요리’를 돕는다는 점에 주안점을 두고 리뉴얼을 단행했다. 특히, 맛과 품질을 한층 더 끌어올리기 위해 해물·고기 육수 원료들이 잘 어우러지는 배합비에 보다 집중했다. 제품 상단에는 요리법을 직접 표기해 직관적으로 숙지하고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바꿨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라면만큼 쉬운 된장찌개’를 콘셉트로 한 ‘바지락 꽃게’, ‘차돌’, ‘청양초’ 등 3종이다. 따로 육수를 우려내거나 별도 양념 필요 없이 물에 풀고 두부, 채소 등 기호에 맞는 재료를 넣고 끓이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바지락 꽃게 된장찌개 양념’은 바지락, 게, 새우 등으로 맛을 낸 해물 육수와 각종 양념으로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해물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차돌 된장찌개 양념’은 된장과 어울리는 ‘차돌양지’를 활용해 깊고 진한 된장 고유의 맛과 풍부한 고기 향이 어우러져 고소함이 일품이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