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역대급 메뉴가 돌아왔다...소비자가 부른 맛 보장 제품 3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잊지못할 그 맛~ 그때 그 제품이 다시 찾아옵니다. 한정판이나 인기를 끌었다 지금은 팔리지 않는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요구로 재출시되고 있습니다. 재출시 소식이 전해지자 소비자들은 환호했는데요. 어떤 제품들인지 만나보겠습니다.

 


1. 역대급 커피가 돌아왔다 #스타벅스 #블랙글레이즈드라떼


스타벅스 공식 SNS에서 재출시 게시글이 올라오자 마자 많은 이들이 환호를 질렀다는 그 제품. 바로 '블랙글레이즈드라떼' 입니다. 


블랙글레이즈드라떼는 일명 '비엔나커피' 아인슈페너 음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크림치즈가 들어가 쫀쫀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글레이즈드 폼이 특징입니다.


스타벅스는 계절마다 새롭고 특색 있는 메뉴를 한정 판매 하는데요. 블랙글레이즈드라떼는 지난해 9월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자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받는 맛에는 다 이유가 있기 때문 쌉싸름하고 진한 커피와 달콤한 글레이즈드 크림의 부드러움. 깊어지는 가을엔 언제나 그랬듯이 깊고 진한 #블랙글레이즈드라떼를 찾게 될 거예요"라고 소개했다.

 


2. 4년 만에 찾아왔다 #롯데제과 #몽쉘 바나나


4년 전 보다 업그레이드 됐다. 롯데제과는 소비자 요청에 의해 '몽쉘 바나나'를 4년 만에 다시 출시했습니다. 2016년 출시 당시 제품보다 크림을 약 20%나 늘렸는데요. 출시 당시 한 달 만에 약 1500만개가 판매됐고 연간 약 22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히트상품 입니다. 지속적으로 재출시를 요청했던 소비자 의견이 이어져 다시 내놓게 됐습니다.


이 제품은 촉촉한 카카오 케이크에 들어간 바나나 크림이 특징입니다. 


인스타그램에는 "크림이 부드럽고 바나나향도 가득한 누가 먹어도 바나나맛 몽쉘. 냉동실에 넣어두고 간식으로 하나씩 까먹다보면 순삭이예요", "

 


3. 마니아들의 뜨거운 러브콜 #맘스터치 #할라피뇨 통살버거


마니아들의 러브콜에 힘입어 다시 부활한 맘스터치의 '할라피뇨 통살버거'. 할라피뇨 통살버거는 지난 2011년 4월 출시돼 독특하고 중독성 있는 맛으로 남녀노소 마니아층이 두터운 인기 햄버거입니다.


통 다리살 패티에 할라피뇨 랠리쉬가 듬뿍~ 할라피뇨의 알싸한 매콤함이 느낌함을 확 잡아주는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맘스터치는 자사 인스타그램에 "돌아온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뒷맛이 일품인 할라피뇨 통살버거"라고 소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