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F&B, 프리미엄 홍삼정 ‘천지인 홍삼정 백작(白作)’, ‘수작(秀作)’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의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이 ‘천지인 홍삼정 백작(白作)’과 ‘천지인 홍삼정 수작(秀作)’ 등 프리미엄 홍삼정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천지인 홍삼정 백작’은 홍삼근 100%로 만든 프리미엄 홍삼농축액 제품이다. 홍삼근은 홍삼의 잔뿌리를 제거한 몸통 부분으로, 면역체계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산성다당체를 비롯해 다양한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천지인 홍삼정 백작’은 홍삼근 100%로 만들어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홍삼의 쓴맛이 적고 맛이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하기 좋다.


‘천지인 홍삼정 수작’은 물만을 사용하는 전통방식으로 홍삼농축액을 추출해 홍삼 특유의 맛과 향은 물론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제품이다. 일일 권장 섭취량 3g당 *진세노사이드(Rg1, Rb1, Rg3의 합) 함량이 18mg에 달한다.


진세노사이드(Ginsenoside)는 인삼∙홍삼에 들어 있는 핵심 사포닌 성분으로 식약처에서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 세 가지를 홍삼 제품 핵심 성분으로 지정했다.


한편, 동원F&B의 ‘천지인’은 2007년 탄생한 홍삼 전문 브랜드로, 홍삼의 원료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며 200여 가지 항목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깊이 있는 맛과 효능을 자랑한다. 동원F&B는 이번 프리미엄 홍삼정 2종 출시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들이 가격이나 기능성분별로 개인에게 알맞은 홍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동원F&B 관계자는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항산화 등의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최근 면역력 관리가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천지인 홍삼’의 다양한 제품이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원F&B는 이번 추석을 맞아 9월 1일부터 10월 11일까지 ‘천지인 홍삼정 백작’과 ‘천지인 홍삼정 수작’을 각각 1만 원씩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천지인 홍삼정 백작’의 정상가는 240g에 12만9000원이며 ‘천지인 홍삼정 수작’은 240g에 10만9000원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