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하나로유통, 50주년 맞이 ‘나로’ 이모티콘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하나로유통이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농협하나로유통의 캐릭터인 ‘나로’를 이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나로’는 고객의 소리를 큰 귀로 귀담아 듣고 빠른 발로 언제나 고객을 신속하게 응대하겠다는 농협하나로유통의 모토를 담아 토끼를 형상화한 캐릭터로 이번에 출시하는 이모티콘은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메시지 총 16종을 선정해 제작됐으며, 캐릭터와 국산 농산물을 활용해 언어유희적인 요소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모티콘은 6일부터 선착순으로 농협하나로유통 카카오채널을 친구 추가하는 고객 4만명에게 무료로 지급된다. 카카오채널 친구 추가는 카카오 친구 찾기 검색란에 ‘농협하나로유통’을 검색한 후 친구 추가 버튼을 누르면 된다. 


농협하나로유통은 이번 창립 50주년 맞이 이모티콘 출시를 시작으로 캐릭터 ‘나로’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임으로써 기존 농협하나로유통 고객층과 더불어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친숙한 농협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농협하나로유통 김병수 대표이사는 “이번 이모티콘 출시뿐만 아니라 하나로마트 대표 캐릭터인 ‘나로’를 활용하여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면서, “이번 50주년 기념 ‘나로’ 이모티콘 출시로 고객들과 더 소통하고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유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오뚜기,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기는 파스타 한 그릇 ‘파스타 인’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맛있는 파스타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 인’ 2종을 출시했다. ‘파스타 인’은 기존 파스타 라면이 아닌 튀기지 않은 건조 푸실리로 실제 파스타와 같은 식감을 자랑하는 리얼 파스타 제품이다. ‘파스타 인’의 면은 나선형 파스타의 형태인 ‘푸실리’를 사용하여 소스는 많이 묻어나고 더욱 탱탱한 파스타의 식감을 살렸다. 듀럼 밀 세몰리나 프리미엄 파스타를 사용하여 뜨거운 물만 부으면 5분만에 레스토랑에서 먹던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파스타 인 까르보나라’는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 맛의 파스타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이탈리아의 대표 크림파스타인 까르보나라를 뜨거운 물만 더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파스타 인 머쉬룸 크림’은 버섯의 진한 향이 듬뿍 밴 버섯 크림 파스타로 버섯건조분말, 양송이분, 표고버섯엑기스분말이 들어있어 깊은 버섯의 향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나 별도 조리 필요 없이 뜨거운 물만 부으면 조리가 가능해 캠핑, 등산 등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오뚜기관계자는 "언제어디서든 간편하게 고급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파스타 인’ 2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