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5] 재미와 화제 몰고온다...식품업계 이색 콜라보 제품

URL복사

 

 

 

 

 

 

농심-TBJ, 집콕셋뚜 '너구리 컬렉션'


캐주얼 브랜드 TBJ와 식품전문기업 농심
이색콜라보레이션 제품
너구리 캐릭터 후드티셔츠, 볼캡 등 4종
콜라보 컬렉션 집콕셋뚜 100개 한정 판매

 

동원+이삭토스트 '맵달맵달 리챔'


두툼하게 썬 리챔과 계란부침, 모짜렐라치즈
빵에 끼워 넣고 핫스모크 소스 뿌린 토스트
나트륨함량 20% 이상 대폭 낮춰 짜지않고 
고기 함량 90% 이상으로 햄 본연의 맛 살려


뚜레쥬르-빙그레 '메로나 시리즈'


국민아이스크림 메로나, 빵, 케잌에 적용한
쿨 브레드, 멜론 케이크 등 구성 ‘여름한정품’
메로나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면서
익숙한 맛을 새로운 맛으로 개선 ‘인기’


피자헛, 로맨틱크라운 콜라보레이션 3차 리오더


피자헛, 의류 브랜드 로멘틱크라운과 협업
맨투맨 티셔츠, 가방, 모자 한정 판매
피자 박스 디자인 패키지 포장 큰 호응
앞선 두 차례 완판 3차 리오더 진행


차에서 먹고 자는 '차박' 인기…GS리테일-기아차 '심플리쿡&셀토스'


밀키트 심플리쿡과 기아 셀토스 테마 이색협업
코로나19가 바꾼 여행 트렌드 결과물
심플리쿡 상품 3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셀토스 고유 디자인 보냉백 5천개 선착순 증정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삼양사, 편리미엄 시대 맞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편리미엄 트렌드에 맞춘 ‘큐원 홈메이드 믹스’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합친 말로 소비자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는 제품, 서비스를 선호하는 현상을 가리키는 신조어다. 이번에 출시한 비스킷믹스 3종은 플레인, 크림치즈맛, 버터갈릭맛 3종류로 파우치 포장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물 또는 우유와 계란, 비스킷믹스를 섞어 반죽을 만든 후 6등분 해 약 12분간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미국식 소프트 비스킷이 완성된다.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간식, 디저트 뿐만 아니라 홈브런치, 홈파티 등 특별한 자리에도 잘 어울린다. 특히 이번 신제품 3종은 작년말 기준 대도시의 10가구 중 약 6가구가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보급이 확대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간단히 조리할 수 있어 ‘편리미엄’을 추구하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는 조리법이 간단할 뿐만 아니라 완성된 비스킷에 잼, 버터, 치즈 등을 토핑하거나 반죽 단계에서 추가 재료를 섞는 등 레시피 변형도 쉬워 자신만의 방식으로 조리법을 바꾸는 모디슈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