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5] 재미와 화제 몰고온다...식품업계 이색 콜라보 제품

 

 

 

 

 

 

농심-TBJ, 집콕셋뚜 '너구리 컬렉션'


캐주얼 브랜드 TBJ와 식품전문기업 농심
이색콜라보레이션 제품
너구리 캐릭터 후드티셔츠, 볼캡 등 4종
콜라보 컬렉션 집콕셋뚜 100개 한정 판매

 

동원+이삭토스트 '맵달맵달 리챔'


두툼하게 썬 리챔과 계란부침, 모짜렐라치즈
빵에 끼워 넣고 핫스모크 소스 뿌린 토스트
나트륨함량 20% 이상 대폭 낮춰 짜지않고 
고기 함량 90% 이상으로 햄 본연의 맛 살려


뚜레쥬르-빙그레 '메로나 시리즈'


국민아이스크림 메로나, 빵, 케잌에 적용한
쿨 브레드, 멜론 케이크 등 구성 ‘여름한정품’
메로나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면서
익숙한 맛을 새로운 맛으로 개선 ‘인기’


피자헛, 로맨틱크라운 콜라보레이션 3차 리오더


피자헛, 의류 브랜드 로멘틱크라운과 협업
맨투맨 티셔츠, 가방, 모자 한정 판매
피자 박스 디자인 패키지 포장 큰 호응
앞선 두 차례 완판 3차 리오더 진행


차에서 먹고 자는 '차박' 인기…GS리테일-기아차 '심플리쿡&셀토스'


밀키트 심플리쿡과 기아 셀토스 테마 이색협업
코로나19가 바꾼 여행 트렌드 결과물
심플리쿡 상품 3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셀토스 고유 디자인 보냉백 5천개 선착순 증정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오뚜기, 채소로 만든 간편식 ‘그린가든 만두’.‘그린가든 볶음밥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싱그러운 채소 원료들만을 엄선해 만든 ‘그린가든 만두’와 ‘그린가든 카레볶음밥’, ‘그린가든 모닝글로리볶음밥’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채식주의자들이 크게 늘면서 채식 간편식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다. 오뚜기는 지난해 채식 비건 라면인 ‘채황’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채식 제품을 출시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그린가든 만두’는 10가지 채소를 사용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채소만두다. 물밤, 양배추, 양파, 대파, 당근, 송화버섯, 부추, 무, 마늘, 생강 등 10가지 채소에서 어우러져 나오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 진공상태의 반죽피를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의 식감과 싱그러운 채소 원료를 풍부하게 채워 넣어 한층 깊고 풍요로운 맛이 특징이다. ‘그린가든 카레볶음밥’은 고기를 사용하지 않아 담백한 맛이 일품인 채소볶음밥이다. 그린빈, 물밤, 홍피망, 당근, 양파, 대파, 마늘 등 7가지 채소와 순카레의 깊은 맛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밥알과 함께 씹히는 풍부한 그린빈과 물밤의 식감이 특징이다. ‘그린가든 모닝글로리볶음밥’은 공심채(모닝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