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5] 재미와 화제 몰고온다...식품업계 이색 콜라보 제품

URL복사

 

 

 

 

 

 

농심-TBJ, 집콕셋뚜 '너구리 컬렉션'


캐주얼 브랜드 TBJ와 식품전문기업 농심
이색콜라보레이션 제품
너구리 캐릭터 후드티셔츠, 볼캡 등 4종
콜라보 컬렉션 집콕셋뚜 100개 한정 판매

 

동원+이삭토스트 '맵달맵달 리챔'


두툼하게 썬 리챔과 계란부침, 모짜렐라치즈
빵에 끼워 넣고 핫스모크 소스 뿌린 토스트
나트륨함량 20% 이상 대폭 낮춰 짜지않고 
고기 함량 90% 이상으로 햄 본연의 맛 살려


뚜레쥬르-빙그레 '메로나 시리즈'


국민아이스크림 메로나, 빵, 케잌에 적용한
쿨 브레드, 멜론 케이크 등 구성 ‘여름한정품’
메로나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면서
익숙한 맛을 새로운 맛으로 개선 ‘인기’


피자헛, 로맨틱크라운 콜라보레이션 3차 리오더


피자헛, 의류 브랜드 로멘틱크라운과 협업
맨투맨 티셔츠, 가방, 모자 한정 판매
피자 박스 디자인 패키지 포장 큰 호응
앞선 두 차례 완판 3차 리오더 진행


차에서 먹고 자는 '차박' 인기…GS리테일-기아차 '심플리쿡&셀토스'


밀키트 심플리쿡과 기아 셀토스 테마 이색협업
코로나19가 바꾼 여행 트렌드 결과물
심플리쿡 상품 3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셀토스 고유 디자인 보냉백 5천개 선착순 증정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