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공차코리아, 투뿔등심, 맘스터치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도미노피자, 오늘 페이코인 결제 시 배달 50% 할인


도미노피자가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인 페이코인(Paycoin)으로 결제 시 배달 주문 피자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10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10일 하루 동안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배달 주문을 50% 할인한다. 단, 피자 한 판 이상 주문 시 할인이 가능하며, 여타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피자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페이코인과 함께 반값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오늘 진행되는 50% 할인 혜택 꼭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차코리아, 딱 2일간 ‘요기요 슈퍼 세일 컬렉션’ 4000원 할인

 
공차코리아가 요기요에서 단 2일간만 4,000원 할인하는 ‘슈퍼 세일 컬렉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는 고객들이 보내온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에는 4000원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3일과 17일 단 2일간이며, 요기요 앱에서 공차 주문 시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 내 ‘슈퍼 세일 컬렉션’ 배너 클릭 후 확인할 수 있다.

 
요기요 내 메뉴 주문 및 할인 적용은 ‘요기서 1초 결제’, ‘요기서 결제’시에만 가능하며, 현장 결제 시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자동 할인 적용되며,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이틀간 횟수 제한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최소 주문 금액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그린애플젤리’, ‘하트 코코넛’ 등 다양한 토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그린애플 신메뉴 4종을 포함해 공차 밀크티, 베스트 콤비네이션 등 배달 가능한 전 제품에 할인이 적용된다.

 


투뿔등심, 로스옥 주류 프로모션 진행


SG다인힐의 투뿔등심, 로스옥이 우드스톡 까베르네 소비뇽 할인과 스텔라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투뿔등심에서 선보이는 우드스톡 까베르네 소비뇽은 자두, 블랙 체리, 라즈베리 등 과일 향을 발산하는 맥라렌 베일의 까베르네 소비뇽이다. 1982년부터 생산을 시작해 2018년 James Halliday 94점을 획득하는 등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와인은 호주의 풍부한 일조량을 받아 묵직하고 진한 바디감을 자랑해 투뿔등심과 로스옥의 투뿔(1++) 숙성 등심이나 안심과 좋은 마리아쥬를 보여준다. 더 나아가 최근 출시한 부드러운 질감의 투뿔(1++) 미경산 한우나 담백한 저지방 유기농 한우 안심과는 한층 더 어울리는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와인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투뿔등심 전 지점 및 로스옥에서 진행되며, 해당 와인을 보틀로 주문 시 20% 할인가인 6만원에 제공한다.


투뿔등심과 로스옥에서는 스텔라 맥주 2+1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스텔라 맥주 2잔 주문시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로스옥과 투뿔등심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SG다인힐 관계자는 “고품질의 한우를 제공하는 투뿔등심과 로스옥에 걸맞은 와인과 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라며 “정기적인 주류 프로모션을 통해 좋은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로 구성된 '치킨 콤보 세트' 출시


맘스터치가 치킨과 싸이 버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세트 ‘치킨 콤보 세트’를 출시한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10일 치킨과 싸이버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치킨 콤보 세트’를 출시한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가 새롭게 선보이는 치킨 콤보 세트는 여러 명이 모두 만족할 수 있으면서도, 메뉴를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인기 메뉴로 구성됐다. 또한 개별 메뉴를 구매할 때 보다 세트 메뉴를 구매할 때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10% 할인율까지 가격에 적용됐다.
 

치킨 콤보 세트는 1인이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싱글강정콤보’와 2인 이상이 사이 좋게 즐길 수 있는 ‘하프치킨콤보’, ‘커플강정콤보’가 있으며, 가족 단위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강정콤보’와 ‘홀치킨콤보’ 총 5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싱글강정콤보와 커플강정콤보, 패밀리강정콤보는 매콤달콤하면서도 쫄깃한 ‘케이준강정’이, 하프치킨콤보와 홀치킨콤보는 바삭하고 촉촉한 ‘후라이드치킨’으로 구성된다. 또한 모든 세트에는 맘스터치의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와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의 ‘바삭크림치즈볼’, 콜라가 포함된다.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치킨콤보세트의 가격은 싱글강정콤보 9300원, 하프치킨콤보 1만3800원, 커플강정콤보 1만8600원, 패밀리강정콤보 2만2100원, 홀치킨콤보 2만6000원이다. 개별 취향에 따라 치킨 또는 버거의 메뉴를 변경하고 싶을 경우에는 추가금을 지불하면 된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 관계자는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라며 “젊은 고객은 물론 캠핑 등 나들이를 떠나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맛집 파스타를 내 손으로” 대상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장마와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가 인기인 가운데, 유명 맛집의 메뉴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대상 청정원은 파스타 전문점의 인기 메뉴를 구현한 ‘크림 파스타소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2종은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와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로 구성됐다. 청정원은 국내 스파게티소스 시장에서 40% 가까운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리딩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메뉴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주목, 철저한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한 파스타 맛집의 대표 메뉴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화했다.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는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명란과 부드러운 국내산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명란 특유의 식감이 특징이다.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는 국내산 생크림에 덴마크산 체다치즈와 향긋한 양송이를 더한 소스로, 에그 페투치니 파스타면을 넣어 조리하면 더욱 부드러운 풍미의 파스타가 완성된다. 삶은 스파게티 면을 취향에 맞는 파스타소스와 함께 살짝 볶아내면 전문점 못지 않은 근사한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최근 집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