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추천! 소비자 장바구니> 감자

전분 많아 위산과다로 생긴 질병과 손상된 위 회복에 효과적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표면에 흠집이 적고 껍질에 주름이 없는 것이 좋다. 손질은 흙을 털어내고 깨끗이 씻은 뒤 감자의 껍질을 벗기어 사용한다. 통풍이 잘되고 서늘하면서 직사광선을 받지 않는 어두운 곳에 저장한다.

 

감자는 전분이 많아 위산과다로 생긴 질병과 손상된 위를 회복하는데 도움이 된다.

 

전주 대비 채소류 소매가격(7.7 기준)
무1개:1904원(128원 올라감)
배추1포기:4125원(247원 내려감)
대파1Kg:2834원(7원 내려감)
양파1kg:1951원(90원 내려감)
깐마늘1Kg:7248원(11원 내려감)
건고추600g:12757원(전주와 동일)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맛집 파스타를 내 손으로” 대상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장마와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가 인기인 가운데, 유명 맛집의 메뉴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대상 청정원은 파스타 전문점의 인기 메뉴를 구현한 ‘크림 파스타소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2종은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와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로 구성됐다. 청정원은 국내 스파게티소스 시장에서 40% 가까운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리딩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메뉴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주목, 철저한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한 파스타 맛집의 대표 메뉴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화했다.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는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명란과 부드러운 국내산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명란 특유의 식감이 특징이다.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는 국내산 생크림에 덴마크산 체다치즈와 향긋한 양송이를 더한 소스로, 에그 페투치니 파스타면을 넣어 조리하면 더욱 부드러운 풍미의 파스타가 완성된다. 삶은 스파게티 면을 취향에 맞는 파스타소스와 함께 살짝 볶아내면 전문점 못지 않은 근사한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최근 집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