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푸드, 길이 10cm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길이 10cm의 큼직한 롤 모양으로 굽기 좋고 풍성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를 출시했다.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는 넉넉한 크기와 넓적한 형태로 구워 먹기 용이하게 만든 만두다. 낱개 만두의 길이가 10cm, 폭이 4cm로 롯데푸드의 또 다른 만두 제품인 ‘의성마늘 롤만두’보다 약 2배 커다란 사이즈다.

 

도톰한 원기둥 형태로 윗면과 바닥면을 평평하게 만들어 뒤집어가며 굽기 편리하다. 가열 면적이 넓어 속재료의 깊은 맛을 끌어낼 수 있고, 도톰한 형태에서 나오는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윗부분이 뜨는 교자 형태와 달리 빈틈없이 속을 꽉 채울 수 있어 더욱 알차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만두 속은 큼직하게 썬 돼지고기와 생야채로 가득 채워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10mm 깍둑썰기로 큼직하게 썰어 넣어 풍부한 육즙과 씹는 맛을 살렸다. 또한 의성마늘, 부추, 양파, 대파, 생강 등 신선한 국내산 생야채 5가지와 함께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살아있는 물밤을 넣어 한층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는 큼직한 크기와 꽉 찬 속으로 한 개를 먹어도 든든함을 느낄 수 있는 만두”라며 “입 안에 꽉 차는 풍성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