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드림웍스 패키지 영상 SNS 채널에 공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는 글로벌 영화 제작사 드림웍스와 손잡고 최근 아이밀과 키요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한 데 이어 아이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작해 일동후디스 공식 SNS 채널에 공개했다.

 

일동후디스는 최근 드림웍스와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아이밀(6종), 키요(5종), 트루맘(1종) 등 주요 영유아 어린이 제품 총 12종의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해 영유아와 어린이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드림웍스와 두 번째 프로젝트는 쿵푸팬더, 슈렉 등 드림웍스의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애니메이션 영상 공개다. 영화 속 모습 그대로 등장해 아이밀과 키요는 영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맛있고 건강한 영양간식’이라는 메시지를 재미있고 유쾌하게 전달한다.

 

아이밀은 일동후디스의 대표 영·유아식 브랜드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쌀과자, 웨하스, 소스, 주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키요’는 이유식 이후 달고 자극적인 식품에 노출되거나 편식하기 쉬운 3~9세 어린이의 바르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연구개발한 어린이 식품 프리미엄 브랜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드림웍스와의 프로젝트를 통해 후디스의 대표 영유아 어린이 영양간식 브랜드들이 평생 건강 식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건강하고 맛있는 영양 간식이라는 메시지를 재미있고 유쾌하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맛집 파스타를 내 손으로” 대상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장마와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가 인기인 가운데, 유명 맛집의 메뉴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대상 청정원은 파스타 전문점의 인기 메뉴를 구현한 ‘크림 파스타소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2종은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와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로 구성됐다. 청정원은 국내 스파게티소스 시장에서 40% 가까운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리딩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메뉴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주목, 철저한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한 파스타 맛집의 대표 메뉴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화했다.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는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명란과 부드러운 국내산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명란 특유의 식감이 특징이다.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는 국내산 생크림에 덴마크산 체다치즈와 향긋한 양송이를 더한 소스로, 에그 페투치니 파스타면을 넣어 조리하면 더욱 부드러운 풍미의 파스타가 완성된다. 삶은 스파게티 면을 취향에 맞는 파스타소스와 함께 살짝 볶아내면 전문점 못지 않은 근사한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최근 집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