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본도시락, 매드포갈릭, 버거킹, 할리스커피, 써브웨이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본도시락, 브랜드 모델로 '박해준' 발탁...'바싹한 賞(상)' 광고 캠페인 론칭

 
최근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해준을 발탁하며, ‘바싹한 賞(상)’ 콘셉트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으로 사랑을 받아 온 ‘본도시락’은 최근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이고, 한층 발전된 ‘잘 차린 한 상’을 통해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지난 1일 메뉴를 전면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박해준은 탄탄한 연기력과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사하는 배우로, 최근에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이태오 역할을 연기하며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본도시락은 배우 박해준만의 탄탄한 연기력, 강한 개성을 지닌 임팩트 있는 모습이 새롭게 달라진 본도시락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배우 박해준과 함께한 본도시락 ‘바싹한 賞’ 광고 캠페인은 박해준이 한식을 좋아하고, 한식의 자존심을 살린 고객에게 본도시락 챔피언 메뉴인 ‘바싹불고기’를 위트 있게 ‘상’으로 수여하는 콘셉트로, ‘바싹불고기’ 먹고 ‘바싹’ 힘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점이 특징이다. 6일 주력 메뉴인 ‘광양식바싹불고기 한상’을 활용한 홈 주문편의 첫 번째 영상이 먼저 공개됐으며, 이후 순차적으로 다른 영상들도 공개될 예정이다. 동시에 퀴즈 이벤트, 친구에게 상을 수여하는 친추상, 인증샷 업로드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고객들에게 ‘바싹불고기’를 필두로 한 본도시락만의 ‘잘 차린 한 상’을 전하고자 출중한 연기력과 개성을 겸비한 배우 박해준을 새로운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광고, 프로모션 등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며 힘든 일상에도 ‘바싹’ 힘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 풍성한 구성의 딜리버리 ‘셰프 박스’ 출시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다양한 고객층에서 배달 서비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딜리버리 메뉴의 퀄리티를 높이고, 고객 편의성을 향상하고자 딜리버리 전용 ‘셰프 박스’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최근 야외 피크닉, 홈 파티, 비즈니스 런치 미팅 등 다양한 상황에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고객들의 폭넓은 니즈에 대응하고자 딜리버리 전용 ‘셰프 박스’를 기획했다. 이에 단 5천 원 추가로 모든 딜리버리 단품 메뉴에 ‘갈릭 빠네’와 ‘1인 샐러드’를 더한 푸짐한 구성으로,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의 다양한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셰프 박스’는 샐러드를 비롯한 스타터 메뉴에서 메인 메뉴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한 박스 안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여러 가지 메뉴를 함께 즐기길 원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아울러, 스테이크 메뉴를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단품 가격에 무료로 셰프 박스로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매드포갈릭은 단체 고객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10인 이상 주문 시, 사전 예약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무료 배달 서비스를 진행 예정이다. 이에 단체 주문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은 ‘셰프 박스’ 출시 기념으로 7월 한 달간 딜리버리 전 메뉴 대상 15%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방문 포장도 가능하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매드포갈릭의 메뉴를 보다 풍성하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딜리버리 ‘셰프 박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매드포갈릭은 1인 고객에서 단체 고객까지 보다 폭넓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버거킹, 신규 메뉴 스윗마요 킹치킨버거 출시


버거킹이 킹치킨 버거 라인업을 리뉴얼하고 신제품 스윗마요 킹치킨버거를 출시한다.
 

신제품 스윗마요 킹치킨버거는 부드러운 에그번에 담백하면서 바삭한 킹치킨패티, 양상추, 피클, 그리고 스윗마요 소스가 어우러져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치킨 버거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킹치킨버거 라인업은 ‘킹치킨버거’와 ‘디아블로 킹치킨버거,’ ‘스윗마요 킹치킨버거’ 총 세 가지로 재편되었다. 풍부한 마요 소스로 치킨버거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킹치킨버거를, 매콤한 맛을 선호한다면 디아블로 킹치킨버거를,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스윗마요 킹치킨버거를 선택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킹치킨버거 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높은 맛을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보다 많은 고객이 킹치킨버거를 찾도록 다양한 맛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스윗마요 킹치킨버거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버거킹 스윗마요 킹치킨버거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MZ세대 카공족 공략! 유러피안 카페식(食) 4종 출시


할리스커피가 카페에서 식사하는 MZ세대 ‘카공족’이 늘어남에 따라 한 끼 식사로 충분한 맛과 영양을 담은 ‘카페식(食)’ 메뉴 4종을 출시했다.


할리스커피는 1인 좌석과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 좌석이 많아 오랜 시간 머무는 카공족이나 코피스족에게 인기가 많다. 최근 반복되는 일상에 갇힌 카공족들이 공부를 하면서 프리미엄 유러피안 음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카페식 메뉴를 준비했다.
 

먼저, ‘비프 함박 스테이크’는 소고기를 직화로 구워내 육즙을 가득 담았다. 토마토와 양파, 양송이 버섯을 넣은 데미그라스 소스로 부드러우면서도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볶음밥과 웨지감자가 함께 제공돼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수플레 오믈렛 라이스’은 굴소스 볶음밥에 아라비아따 소스를 곁들여 먹는 메뉴다. 체다치즈와 우유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오믈렛이 올려져 있어 맛과 비주얼을 모두 살렸다. 최근 1000번 저어 만든 수플레 오믈렛이 인기인 가운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치킨 크림 리조또’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 소스와 닭가슴살과 버섯, 베이컨 등의 다양한 토핑이 밥과 함께 조화롭게 어울리는 메뉴이다. 또한 ‘스파이시 씨푸드 리조또’는 새우와 오징어살이 토핑된 매콤한 토마토 소스 리조또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리조또 메뉴는 기존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했지만 카공족 증가에 따라 상시 판매로 전환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며 식사와 커피 한 잔의 여유를 함께 느끼고자 하는 MZ세대를 위해 이번 플레이트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할리스커피는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카페식(食) 메뉴 출시를 통해 카페맛집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써브웨이, ‘더 주세요’ 부르는 마성의 간식 ‘스모어스 쿠키’ 출시

 
써브웨이가 북미 지역 인기 간식으로 알려진 ‘스모어스(s’mores) 쿠키’를 6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올해 초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민초 대란’을 일으킨 ‘민트초코 쿠키’에 이어 써브웨이가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한정판 쿠키 시리즈 메뉴다.

 
스모어스는 쿠키나 크래커 사이에 마시멜로와 초콜릿을 넣어 구워낸 과자를 말한다. 너무 맛있어서 절로 ‘더 주세요!’(some more)를 외치게 만든다는 의미에서 ‘스모어스(s’mores)’라는 이름이 붙었다. 미국과 캐나다 등 북미 지역에서 캠핑 간식으로 특히 인기가 높다.


써브웨이 스모어스 쿠키는 초코칩이 촘촘히 박힌 쿠키에 마시멜로를 토핑으로 얹어 오븐에서 구워낸 제품이다.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쿠키를 굽고, 주문 즉시 쿠키 위에 초코 드리즐을 듬뿍 올려준다. 꾸덕하면서 촉촉한 질감의 써브웨이 쿠키와 달콤한 초코칩과 초코 드리즐, 그리고 달콤쫀득한 마시멜로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쿠키를 포장해와 집에서 먹는다면,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데워 먹으면 더 좋다. 초코칩과 마시멜로가 부드럽게 녹아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성인 손바닥 만한 사이즈에, 개당 1천원으로 가성비도 뛰어나다. 여러 개 구매하면 달콤함과 가성비가 더욱 올라간다. 3개 2700원, 6개(쿠키팩) 4900원, 12개(쿠키박스) 9600원이다. 샌드위치 세트 주문 시 사이드 메뉴로도 선택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마이셰프, 영탁모델 얼굴 담긴 프리미엄 밀키트 ‘탁셰프 세트’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는 7일부터 ‘탁셰프 세트’ 프리미엄 밀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트는 마이셰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선별했으며 영탁모델 얼굴이 담긴 프리미엄 패키지로 출시했다. 탁셰프 세트 2종은 마이탁세트(△감바스알아히요, △하우스비프스테이크), 셰프탁세트(△르네프렌치스테이크, △쉬림프로제파스타)으로 구성돼 있다. 탁셰프 세트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탁셰프 세트’를 구매하면, 탁셰프 포토 필름 4종 중 랜덤으로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11일~30일까지 ‘포토 필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셰프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마이셰프 #탁셰프포토필름 해시태그를 입력해 포토 필름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 5명에게는 영탁 커플 앞치마를 증정한다. 마이셰프 밀키트는 손질된 신선한 식재료와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소스, 간편 레시피와 함께 제공하는 요리용 패키지 상품이다. 마이셰프는 국내 밀키트 기업으로 HACCP 인증 뿐만 아니라 식품 안전부문 국제규격인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 22000까지 획득하여 제품의 안전한 위생관리와 더불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