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돈·아가볼 어린이 서포터즈 탄생! 순수한 눈으로 한돈의 맛 알린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가족 예능 프로그램 TV아가볼(아이와 가볼만한 곳)과 함께 진행한 ‘아가볼·한돈 서포터즈&광고모델 오디션’에서 바이럴 광고모델로 활약할 8인의 최종 우승 어린이를 선정하고 시상식을 가졌다.


지난 3일 이천 도드람테마파크에서 진행된 ‘아가볼·한돈 서포터즈 선발 오디션 시상식’에 참여한  8명의 어린이에게는 ‘아가볼 한돈 서포터즈 인증서’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정상은 사무국장은 아이들에게 인증서와 도드람 한돈 선물세트를 직접 수여했다.

 
시상식을 마친 국예영 外 7명의 어린이는 한돈 바이럴 광고영상 촬영에 돌입했다. 7월 말 송출될 한돈 유튜브 바이럴 광고 영상에는 키즈카페에서 신나게 노는 아이들의 모습과 직접 장을 보며 한돈을 고르는 장면이 담길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아가볼과 함께 한 이번 기획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서 기쁘다”며 “바이럴 광고모델로 선정된 최종 8인이 한돈의 다양한 스토리와 문화를 소개할 수 있도록 잘 활약해주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돈자조금이 후원·제작해 한돈과 6차 산업 체험공간을 소개하는 TV아가볼의 ‘맛있으면 돼지’ 편은 지난 6월부터 MBN 매일경제TV, NBS농업방송 등 13개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