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빠삐코 BJ리액션 콘테스트 ‘빠삐콘테스트’ 시즌2 개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빠삐코’가 아프리카TV의 BJ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푸드는 아프리카TV와 함께 7월 1일부터 8월 28일까지 약 두 달 동안 빠삐코 BJ리액션 콘테스트 ‘빠삐콘테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빠삐코’는 진한 초콜릿 맛이 특징인 롯데푸드의 대표 펜슬형 아이스크림이다. 특히 “빠빠라빠빠~ 삐삐리 빠삐코~”라는 재미있는 노랫말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CM송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열리는 ‘빠삐콘테스트’는 대중에게 친숙한 빠삐코의 CM송에 맞춰 재미있는 리액션을 보여준 BJ(Broadcasting Jockey, 1인 미디어 진행자)들 중 유저들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BJ가 우승하는 콘테스트다. 지난 2018년 진행됐던 빠삐콘테스트 시즌1은 참가자들의 영상 조회수가 2,000만회(누적 시청자수 기준)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리액션’은 아프리카TV의 BJ와 유저가 서로 소통하는 아프리카TV의 대표 문화 콘텐츠 중 하나다. 특히 이번 ‘빠삐콘테스트 시즌2’에 참여하는 BJ들은 빠삐코송을 트로트, 힙합, 아이돌 버전으로 만드는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CM송을 재해석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매력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가요, 영화영상 등 타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음악 믹싱, 분장 등 자유롭게 자신만의 리액션도 선보일 수 있다.

 

이번 ‘빠삐콘테스트 시즌2’의 참가는 7월 1일부터 8월 23일까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아프리카TV 라이브 스트리밍 중 진행한 리액션 영상을 편집해, 공식 참가 접수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자동 접수된다. 또한, 라이브 스트리밍 없이 자신만의 영상을 제작해 공식 참가 접수 이메일을 통해 영상을 보내는 방식으로도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BJ 1계정당 3개의 콘텐츠까지 응모할 수 있다.

 

본선 진출자는 유저 투표를 통해 8명, 심사위원 2인이 각각 2명씩 선정해 총 12명이 선정된다. 심사위원으로는 아프리카TV 인기 BJ 킹기훈과 시즌1 우승자 BJ 오메킴이 나선다. 이들은 리액션 콘테스트에 참여중인 BJ들의 방송에 입장해 리액션을 평가할 예정이다.

 

‘빠삐콘테스트 시즌2’ 최종 우승자는 오는 8월 28일 BJ 킹기훈과 BJ 오메킴이 진행하는 아프리카TV 라이브스트리밍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빠삐콘테스트 시즌2’의 우승자에게는 500만원,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300만원, 200만원씩 총 1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시청자 또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빠삐콘테스트 시즌2’ 이벤트페이지에서는 최고의 빠삐코 리액션을 보여준 BJ를 선정하는 유저 투표가 7월 1일(수)부터 8월 28일(금)까지 진행된다. 투표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노트북(2명), 2등 아이패드(6명), 3등 에어팟프로(10명), 4등 빠삐코 모바일 쿠폰(1,0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