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몰과 NH농협카드의 행복한 동행세일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하나로유통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인 ‘농협몰’이 내달 5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NH농협카드 할인행사 및 페이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더위 시원하게 쏜다’라는 제목으로 기획전을 열고 제철과일인 참외와 멜론, 여름철 기력보충에 좋은 홍삼 등 신선하고 안전한 우리농산물을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20%,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비용 절감을 위해 NH농협카드 신규가입 후 7만원 이상 구매 시 7만원을 페이백 해주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 외에도 농협몰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10%, 3천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는 타임세일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화요일 오전 10시 e-하나로마트 한정수량 초특가 세일인 ‘나로가 쏜다’도 실시 중에 있다. 


농협하나로유통 김병수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국산 농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우리가족 밥상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라면서,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청정원 집으로ON, 식이섬유 함유된 ‘듬뿍 어린이볶음밥’ 4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식이섬유를 넣어 어린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집으로ON 듬뿍 어린이볶음밥’ 4종을 출시했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은 아이에게 다양한 채소를 먹이고 싶을 때 볶음밥을 떠올리지만, 재료 구매부터 손질 등이 번거로워 부담이 되곤 했다. 이에 청정원 집으로ON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수용성 식이섬유 소재인 화이바솔-2L를 첨가한 ‘듬뿍 어린이볶음밥’을 새롭게 선보였다. ‘뿌리야채랑 한우’, ‘새우랑 계란’, ‘안매운 김치랑 목살’, ‘카레랑 닭안심’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100% 국내산 야채만을 사용해 부모들이 어린 자녀에게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집으로ON 듬뿍 어린이볶음밥’ 4종은 아이들이 먹기 편하고 좋은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볶음밥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들을 일반 볶음밥 재료 보다 2~3회 정도 더 조각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슈퍼곡물로 불리는 퀴노아가 함유돼 있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뿌리야채랑 한우’은 한우와 뿌리 야채인 우엉, 당근, 감자, 양파, 마늘이 들어있으며, 탱글탱글한 새우와 부드러운 계란으로 만들어져 누구나 좋아할 만한 ‘새우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