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달콤, 한촌설렁탕,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달콤, “시간, 취향에 맞는 원두 선택하세요”


달콤(dal.komm)은 고객의 시간,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달콤 블렌드’ 2종으로 원두 리뉴얼을 완료했다.


달콤은 지난 2012년 론칭 이래 K1(Mild), K2(Rich), K3(Deep) 등 소비자 기호에 따른 커스터마이징 원두를 제공해왔다. 새롭게 리뉴얼을 마친 달콤의 시그니처 원두는 기존 블렌딩에서 가장 인기있는 K3 원두를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달콤 시그니처 블렌드’(dal.komm Signature Blend), ‘내추럴 라이트 블렌드’(Natural Light Blend) 2종이다.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기존 베스트셀링 원두에 로스팅 방식과 원두 배합비를 조정, 최근 높아진 소비자 커피 수준에 맞는 깊고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달콤 시그니처 블렌드는 풍부하고 진한 바디감의 여운이 오래 남는 기존 K3 원두의 특장점을 고스란히 이어 받은 달콤의 시그니처 원두다. 깊고 중후한 바디감으로 오감을 자극, 나른한 오후와 활력이 필요한 오후 시간(13~18시)에 잘 어울린다.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원두를 중심으로 브라질, 탄자니아까지 4개국 원두를 진하게 로스팅해 견과류와 다크 초콜릿, 카라멜 등 달콤 시그니처 원두만의 깊고 진한 풍미를 오랜 시간 느낄 수 있다.


내추럴 라이트 블렌드는 부드럽고 균형 잡힌 밸런스로 산뜻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블렌드다.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과 고소한 견과류, 상큼한 과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깔끔한 뒷 맛으로 하루의 시작(오전 9시~11시)과 끝(오후 19시~21시)과 잘 어울린다. 특히 중대형 커피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이례적인 3천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소비 접근성을 높였다.


달콤 관계자는 “론칭 이래 누적된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본 결과, 국내 소비자들은 향이 짙고 여운이 오래 남는 진한 커피를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원두 리뉴얼을 실시하게 됐다”며 “리뉴얼을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커피 맛과 함께, 다양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촌설렁탕, 복날 시즌 앞두고 보양식 할인 행사 진행


이연에프엔씨의 ‘한촌설렁탕’이 본격적인 여름과 복날 시즌을 맞아 보양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촌설렁탕은 7월부터 본격적인 더위와 복날이 있는 만큼 한촌설렁탕의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 도가니탕, 얼큰도가니탕 메뉴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양식 할인 행사는 오는 8월 16일까지로, 행사 기간 동안 한촌설렁탕의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과 도가니탕은 기존 가격보다 2000원, 얼큰도가니탕은 3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한촌설렁탕의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은 소사골육수와 삼계탕의 만남으로 기존의 삼계탕 육수보다 더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이며, 도가니탕은 콜라겐이 가득한 소 도가니를 푹 고아 만들어 남녀노소 먹기 좋은 보양식이다.


여기에 한촌설렁탕에서만 맛볼 수 있는 얼큰하면서도 매콤함이 가미된 얼큰도가니탕까지 최근 신메뉴로 출시해 보다 다양한 보양 메뉴들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19에 무더운 날씨까지 겹칠 것으로 보여 든든한 보양 음식으로 건강관리를 하길 바라는 마음에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한촌설렁탕의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 외에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보양과 즐거움을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미스터피자, 29~30일 요기요 주문 시 머핀세트가 공짜


미스터피자가 29~30일 요기요 주문 고객 대상으로 달콤한 마노핀 머핀세트(4구)를 증정한다.


메인 메뉴인 피자만 주문해도 달콤한 디저트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머핀은 랜덤으로 1세트(4구) 증정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29일~30일 모든 요기요 주문 고객에게 6천원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피자는 물론 사이드메뉴, 샐러드 등 전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세트 및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 시 최대 약 4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미스터피자와 함께 월요병과 피로를 날려 버리고 즐거운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 더 제공 ‘화목한 한 판 더’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고객들에게 통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피자(L) 방문 포장 주문 시 클래식피자(L) 한판을 0원에 증정하는 ‘화목한 한판 더’ 이벤트를 한달 간 진행한다.
 

이번 화목한 한판 더 이벤트는 6월 30일부터 다음달 7월 30일(목)까지 매주 화, 목요일마다 진행된다.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3종 (시리얼 칠리크랩피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피자) 중 하나를 방문 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 라지 사이즈 3종 (슈퍼슈프림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 포테이토 피자) 중 한 판을 0원에 추가로 제공한다. 제휴 및 여타 할인은 불가능하나 사이드디시 반값은 주문 당 1회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이번 화목한 한판 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클래식 피자를 0원에 한 판 더 드시고 기운찬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청정원 집으로ON, 식이섬유 함유된 ‘듬뿍 어린이볶음밥’ 4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식이섬유를 넣어 어린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집으로ON 듬뿍 어린이볶음밥’ 4종을 출시했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은 아이에게 다양한 채소를 먹이고 싶을 때 볶음밥을 떠올리지만, 재료 구매부터 손질 등이 번거로워 부담이 되곤 했다. 이에 청정원 집으로ON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수용성 식이섬유 소재인 화이바솔-2L를 첨가한 ‘듬뿍 어린이볶음밥’을 새롭게 선보였다. ‘뿌리야채랑 한우’, ‘새우랑 계란’, ‘안매운 김치랑 목살’, ‘카레랑 닭안심’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100% 국내산 야채만을 사용해 부모들이 어린 자녀에게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집으로ON 듬뿍 어린이볶음밥’ 4종은 아이들이 먹기 편하고 좋은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볶음밥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들을 일반 볶음밥 재료 보다 2~3회 정도 더 조각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슈퍼곡물로 불리는 퀴노아가 함유돼 있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뿌리야채랑 한우’은 한우와 뿌리 야채인 우엉, 당근, 감자, 양파, 마늘이 들어있으며, 탱글탱글한 새우와 부드러운 계란으로 만들어져 누구나 좋아할 만한 ‘새우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