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개관... 풀캉스 패키지도 오픈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 지역으로 지정된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이 27일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을 개관했다.

 

자연 속에서 품격 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컨셉으로 설계된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은 독특한 컨셉의 유아풀과 50M의 대형풀을 가지고 있다. 달팽이 모형의 차별화된 유아풀은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서서히 낮아지는 구조로 기존풀과 차별화를 하였고 미끄럼틀 등 부대시설 보유하여 아이들의 흥미 유발하고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대형풀은 50M*24M의 넓은 규격의 수영장으로 고객들이 한산하고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국제규격에 맞게 설계되어 인근 지역의 학생들이 주중 시간을 활용하여 수영연습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파머스빌리지 수영장 내 상하농원 수제공방 레시피 피자와 다양한 공방 스낵 그리고 고창 로컬 과일로 준비된 신선한 음료와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스낵바 공간도 준비되어 있다.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은 자연환경의 질서를 지키고 대지를 거스르지 않도록 건축하였다. 천장을 활용한 자연광 시스템 적용하고 태양열 조명을 사용하여 전기사용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으며 F&B파트에서는 생 분해되는 플라스틱 프리 용품 사용으로 제로플라스틱의 가까운 실행을 통해 고객이 부담 없이 즐기면서 상하농원과 함께 로하스를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을 통해 상하농원은 단순한 체험의 장소를 넘어서 자연 속에서의 문화, 예술,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종합적인 지역 문화의 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상하농원 방문객들이 자연속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통해 재충전의 기회를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