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밀도, 매드포갈릭, 삼원가든, 미스터피자, 굽네치킨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6월26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식빵 전문 베이커리 밀도(Meal°), 강남점 매장 그랜드 오픈

 


성수동 식빵 맛집으로 유명한 식빵 전문 베이커리 ‘밀도’(Meal°)가 26일 강남점을 새롭게 오픈합니다.


밀도는 도쿄제과학교 교사 출신인 전익범 셰프가 ‘식사 빵이자 빵의 기본인 식빵’에 전념하기 위해 오픈한 식빵 전문점인데요. 서울숲 근처에 위치한 밀도 성수점은 빵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일명 ‘빵지순례 필수 코스’로 불리며 오픈한 지 4년이 지난 지금도 주말에는 30분 가량을 대기해야 하는 인기를 자랑합니다.

 
밀도 강남점은 강남의 빌딩숲 한 가운데에서 ‘숲 속의 오두막’처럼 바쁜 일상 중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곳을 모토로 하며, 매장 구성에는 지금의 밀도를 있게 한 1호점 성수동 밀도의 오픈 철학을 담아냈습니다.


특히 대로변을 향해 창을 내 식빵을 반죽하고 오븐에서 꺼내 식히는 모습까지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오픈 키친’이 특징입니다. 당일 생산, 당일 판매 원칙으로 매일 오븐에서 신선하게 구워내는 밀도 식빵을 가깝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매드포갈릭, 셰프가 엄선한 ‘프리미엄 식재료’ 온라인 판매 시작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카카오톡 스토어’에 전문 셰프가 엄선한 ‘프리미엄 식품관’을 오픈하고 온라인 판매 채널 상품군을 강화합니다.

 
매드포갈릭이 마련한 프리미엄 식재료관에는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메뉴인 ‘갈릭 스노잉 피자’에 깊고 진한 풍미를 더해주는 ‘자네티 그라나 파다노 치즈’ 와 오랜 시간 매드포갈릭의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고르곤졸라 피자’의 재료인 ‘이고르 고르곤졸라 돌체 치즈’ 등 실제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셰프들이 엄선해 사용하는 식재료로 구성했습니다.

 

삼원가든 ‘서울식 물냉면/비빔냉면’ RMR 출시

 


SG다인힐이 여름을 맞아 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된 압구정 고급 한식당 삼원가든의 ‘서울식 물냉면’과 ‘서울식 비빔냉면’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레스토랑 간편식)을 26일부터 마켓컬리에서 출시합니다.


여름을 겨냥해 나온 삼원가든 ‘서울식 물냉면’과 ‘서울식 비빔냉면’은 ‘갈비 곰탕’, ‘등심 불고기’, ‘육개장 갈비탕’, ‘양념갈비 꽃살’에 이은 다섯번째 삼원가든 RMR 제품인데요. 유명 고깃집은 각자 자신들의 특색 있는 냉면 조리법을 하나씩 갖고 있는데, 이번에 출시되는 삼원가든 ‘서울식 물냉면’과 ‘서울식 비빔냉면’은 삼원가든 특유의 조리법을 거쳐 누구나 좋아하는 냉면으로 탄생했습니다. 

 

미스터피자, ‘티몬블랙딜’에서 클래식 피자 1+1 만나보세요!

 

 

미스터피자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포장 주문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미스터피자는 오는 7월 12일까지 타임커머스 티몬의 대표 특가매장인 ‘티몬블랙딜’을 통해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클래식 피자 1+1 쿠폰을 판매합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1만7900원, 라지 사이즈 2만3900원이며, 한 판 가격에 두 판을 구매할 수 있어 매우 경제적입니다. 피자 종류는 ‘불고기피자’, ‘콤비네이션피자’, ‘포테이토피자’ 등 클래식 피자 베스트셀러 3종과 ‘스윗고구마피자’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색다른 매콤함’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상반기 최다 판매 메뉴 등극

 

 
굽네치킨은 ‘굽네 고추바사삭’ 메뉴가 2020년 상반기 굽네치킨 메뉴 판매 순위 1위에 등극하며 상반기 최다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굽네 고추바사삭은 고추 본연의 매콤하고 깔끔한 맛을 담았는데요. 특제 파우더를 입히고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특징입니다. 

 
굽네 고추바사삭은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굽네치킨의 톱 스테디셀러로 등극했습니다. 기존 후라이드의 바삭함을 넘어서 고추바사삭만의 독보적인 식감을 구축했다는 평입니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중심으로 식감과 맛에 대한 큰 호평을 얻으며,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치킨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