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관장, ‘굿베이스 에센셜 케어’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 굿베이스가 ‘에센셜 케어 8종’을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비타민 3종(멀티비타민미네랄‧비타민B‧비타민D)과 유산균, 밀크씨슬, 칼슘마그네슘비타민DK, 엽산, 철분 등 총 8종이다.


‘굿베이스 에센셜 케어’는 합성합료, 착색료, 감미료, 식품첨가물까지 모두 빼고 꼭 필요한 영양소만 담은 ‘착한 건강기능식품’을 표방한다. 주원료 뿐 아니라 부형제까지 식품첨가물 없이 건조효모, 해조칼슘, 인디안구스베리 등 건강한 소재만을 사용했다.


대표적으로 ‘굿베이스 멀티비타민 미네랄 에센스’는 인디안구스베리 추출 비타민C와 건조효모 등 총 14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활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부원료까지 과일채소혼합분말 12종과 같은 식물성 소재를 사용했다.


‘불필요한 것은 빼고 필요한 것을 필요한 만큼만 담겠다’는 브랜드 콘셉트처럼, 하루의 영양  밸런스를 고려해 과하거나 부족하지 않게 하루에 필요한 만큼의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도록 제품을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정관장이 보증하는 브랜드 ‘굿베이스 에센셜 케어’는 깐깐하게 원료를 선별하고 식약처에서 GMP 인증을 받은 우수제조시설에서 제조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정관장 굿베이스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무첨가식품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식품첨가물을 배제하고 건강한 소재만을 사용해 진정성 있는 제품을 구현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굿베이스는 정관장 홍삼을 만드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엄선된 건강한 소재를 활용하여 온 가족에게 필요한 건강 에너지를 전달하는 브랜드다. 대표제품으로는 홍삼담은 석류, 홍삼담은 매실스틱, 홍삼담은 흑마늘 등이 있다. 최근 미스터트롯 이찬원을 모델로 발탁하여 제작한 ‘굿또배기’ 유튜브 동영상이 600만 조회 수를 넘기며 큰 화제몰이를 하기도 했다.


‘굿베이스 에센셜 케어’는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및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