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송식품, 프리미엄 ‘어울림 양조간장’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송식품이 ‘어울림 양조간장’을 출시했다. ‘어울림 양조간장’은 풍부한 감칠맛을 더욱 느낄 수 있도록 배합비를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40년 전통의 장류 문화를 이어온 신송식품만의 식품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연발효숙성공법을 사용하여 요리의 깊은 맛과 향이 살아있다. 조림, 찌개 등 요리의 색과 맛을 한층 더 살려주는 등 다양한 요리에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요리를 더욱 쉽게, 편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신송의 마음은 간장 용기에서도 나타난다. 간장의 주 사용자가 여성이란 점을 고려하여 사용하는 간장 양의 조절이 용이하도록 상부의 그립감이 높도록 오목하게 만들었다, 용기 상부의 오목한 디자인은 한번에 많은 양이 쏟아지지 않도록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여기에 한지를 연상하게 하는 포장지에 주 재료인 대두 이미지를 넣고, 골드 프리미엄 라벨과 신송의 낙관을 찍어 제품에 대한 전통성과 신뢰성을 높이는 효과를 주었다.

 

신송식품은 앞서 출시한 만능간장 ‘어울림 맛간장’에 이어 ‘어울림 양조간장’을 출시하면서 ‘어울림’ 간장라인을 한층 더 강화해 전통 장류 기업으로써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신송식품 관계자는 “어울림 양조간장으로 한층 더 맛있는 집 밥을 완성시킬 수 있길 바란다”며 “신송식품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