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식품업계 홀린 미스터트롯맨...대세 광고모델로 종횡무진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새 얼굴에 장민호 발탁
매일유업.한국야쿠르트, 임영웅 발탁. 예천양조 '영탁' 막걸리 모델에 영탁 선정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진들에게 식품업계의 구애가 끊이지 않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 는 솔직한 입담으로 여성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장민호를 광고 모델로 선택했다.

 

 

일동후디스는 장민호의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가 양질의 단백질과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의 특징과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단백질과 기능성분 8종을 균형 있게 담은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또, 최근 장민호의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을 담은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도 공개했다. 광고 속 장민호는 근력 운동을 하는 청년, 등산을 하는 중년 부부, 공부하는 수험생, 액티브 시니어 등 근육과 뼈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을 연기한 보조 출연진들과 함께 춤도 추고 칼군무 퍼포먼스도 펼치며 활력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단백질 섭취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는 가운데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단백질 보충을 위한 대표 제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미스터트롯에서 대상인 진(進)을 차지한 임영웅은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의 바리스타룰스 CF 촬영을 진행했다. 임영웅은 광고 모델 선정 이전에도 개인 SNS에서 바리스타룰스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왔다. 이를 눈여겨본 팬들이 제조사인 매일유업 측에 모델 기용을 적극 추천해 정식 모델로 발탁됐다.

 

 

임영웅은 영탁과 함께 한국야쿠르트(대표 김병진)도 발효홍삼 '발휘'의 모델로도 활동중이다. 야쿠르트는 트로트 열풍을 불러일으킨 '미스터트롯'의 신선함과 한국야쿠르트의 홍삼 브랜드 '발휘'의 정체성이 비슷하다고 판단해 광고 진행을 결정했다.

 

예천양조(대표 백구영)는 영탁을 모델로 선정했다. 예천양조는 지난해 공장을 확장하고 최신 시설을 완비하며 새 막걸리에 회장 이름 끝 자인 ‘영’과 탁주(막걸리)의 탁(濁)자를 합쳐 ‘영탁’ 이라는 브랜드로 지난 1월 28일 특허출원을 마쳤다.

 

 

그런데 절묘하게도 가수 영탁이 때마침 ‘미스터트롯’ 에서 ‘막걸리 한 잔’을 부르며 스타덤에 올랐다. 백 회장은 영탁이 ‘막걸리 한 잔’을 부르는 모습을 방송으로 보고 모델 계약까지 했다는 후문이다.

 

업계 관계자는 "'미스터트롯'참가자들에게는 기존 연예인에게는 없는 신선함에 인지도까지 높기 때문에 기업의 입장에서는 매력적일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