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놀부부대찌개, 써브웨이, 맥도날드, 드롭탑, 파파존스 피자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놀부부대찌개, 배민오더 할인 이벤트 진행

 
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가 6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배달의민족 앱에서 ‘배민오더(음식 방문 포장 전용 서비스)’로 주문 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배달, 방문 포장에 대한 고객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기획되었다. 놀부부대찌개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방문 포장 서비스로 만날 수 있다. 소비자들은 배민오더 서비스 통해 놀부부대찌개 4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주문한 후, 해당 메뉴를 가까운 놀부부대찌개 매장에서 방문 수령할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무제한 다운로드 및 사용 가능하며, 하루 기준으로는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배달 선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배민 오더 이벤트 기간 동안 놀부부대찌개 2000원 배달 할인과 함께 수요일마다 놀부보쌈, 부대찌개 3천원 배달 할인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놀부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주문∙결제가 증가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고객분들이 좀더 합리적인 가격대에 놀부부대찌개를 방문 포장으로도 즐기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써브웨이, 한정판 MD ‘리유저블 텀블러’ 출시


써브웨이는 음료 수요가 급증하는 여름 시즌을 맞아 종이컵을 대신할 수 있는 ‘리유저블 텀블러(Reusable Tumbler)’를 한정판 기획상품(MD)으로 출시한다.
 

써브웨이 리유저블 텀블러는 530ml 용량의 넉넉한 사이즈의 컵과 리드(뚜껑), 스트로우(빨대)로 구성됐다. 써브웨이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와 그린 컬러를 사용해 신선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써브웨이 매장에서 탄산음료용으로 제공하는 일회용 종이컵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써브웨이 마니아의 덕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온도에 따른 변형이 적은 폴리프로필렌(PP) 재질로 만들어져 찬 음료와 따뜻한 음료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데다, 무게가 65g으로 가벼워 휴대하기도 간편하다. BPA(비스페놀A)가 없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중성세제를 사용해 부드러운 스펀지로 세척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4900원이며,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세트’와 함께 구매하면 할인가 3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써브웨이 매장에서만 판매하고, 1인당 최대 5개로 구매 수량이 제한된다. 모바일 상품권으로도 결제할 수 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 시즌이 다가오면서 음료 소비량이 급증하고 있어 써브웨이와 함께 환경 보호에 힘쓰자는 메시지는 전달하는 동시에 코로나19 이후 개인 위생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고려해 리유저블 텀블러를 기획했다”라며, “써브웨이 리유저블 텀블러를 통해 환경도 보호하고 맛있는 샌드위치도 즐길 수 있는 작은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맥도날드, 1등급 원유로 만든 ‘바나나콘’과 ‘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 출시


맥도날드는 뜨거운 여름을 앞두고 신선한 1등급 원유로 만든 달콤한 디저트 메뉴 ‘바나나콘’과 ‘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를 선보인다.
 

‘바나나콘’은 부드럽고 깊은 맛의 1등급 원유와 입 안에서 달달하게 녹아 드는 진한 바나나 맛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콘이다. 진한 초코 맛이 특징적인 초코콘, 1등급 원유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콘과 함께 신제품 바나나콘은 특별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찾는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는 우유 맛이 듬뿍 담긴 신선한 바나나 맛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오레오 쿠키가 가득 더해져, 달콤한 풍미와 크런치한 식감이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이루는 맥플러리 제품이다.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메뉴 ‘맥플러리’는 맥도날드의 대표 디저트 메뉴로, 오레오 맥플러리, 딸기 오레오 맥플러리, 초코 오레오 맥플러리 등 다양한 버전이 출시될 때마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최근 낮기온이 급격하게 높아지는 등 초여름 날씨를 보이면서 맥도날드 아이스크림과 맥플러리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메인 식사로 버거 메뉴와 함께 아이스크림 등 시원한 디저트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도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스낵과 디저트 또한 실내에서 즐기길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나며 비대면 채널인 드라이브 스루와 딜리버리를 통해서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메뉴를 구매하는 비중도 늘어나고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버거 뿐 아니라 스낵과 사이드, 맥플러리, 아이스크림, 칠러 등 다채로운 메뉴를 갖추고 있어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남녀노소 모두 맥도날드를 찾아 주시는 이유 중 하나”라며 “신선한 1등급 원유로 만든 바나나콘과 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로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올해 여름을 시원하고 달콤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바나나콘의 가격은 700원, 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의 가격은 2500원이며 두 제품은 11월 4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카페 드롭탑, 6월 한 달간 요기요에서 주문하면 최대 3000원 할인


카페 드롭탑이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와 함께 6월 한 달간 매일 시원한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이번 배달 제휴 프로모션은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집이나 피크닉 장소에서도 간편하고 시원하게 드롭탑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스페셜티 커피는 물론 눈꽃빙수 ‘아이스탑’, 티에이드, 샌드위치 등 드롭탑의 전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는 6월 30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요기요 메인 화면의 ‘슈퍼레드위크’로 접속해 드롭탑 메뉴를 주문하면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원하는 드롭탑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누르면 자동 할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이 불가하다.


아울러 화요일을 제외한 나머지 요일에도 요기요 메인 화면의 ‘오늘만 할인’에서 드롭탑 전메뉴를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주문 방법은 위와 동일하다.

 
프로모션 진행 매장은 요기요 앱과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드롭탑 관계자는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어플을 통해 집에서 드롭탑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이 점차 늘고 있다”며 “지난 5월 셋째주에 요기요와 함께 진행한 카페위크 프로모션 기간에는 전주 대비 매출이 110%나 증가했을 정도”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들이 드롭탑 메뉴를 더욱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배달 제휴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파파존스 피자, 신메뉴 2종 할인 프로모션 한 달 연장 


한국파파존스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5월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7월 5일까지 연장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가정의 달 혜택을 애용해 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프리미엄 피자와 치킨 사이드메뉴로 여름철 무더위를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한 달간 프로모션을 연장하기로 했다.
 

혜택은 전과 동일하다.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와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중 1종을 코카-콜라 1.25L와 함께 구매 시 치킨 사이드메뉴 2종 중 1종을 제공한다. 사이드메뉴는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이 대상이다. 
 

신메뉴인 ‘치폴레 치킨 피자’와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는 각각 멕시칸, 아메리칸 스타일의 이국적 맛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출시 후 한결같이 고객의 선택을 받고 있다. 치킨 스트립은 닭가슴살로, 파파스 윙은 닭봉과 닭날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파파존스 피자 인기 사이드메뉴다.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은 물론,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 전 채널을 통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단, 중복 할인 및 하프앤하프 주문은 불가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많은 고객이 신메뉴 2종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에 호응해 주신 것에 감사함을 표하고자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고객 의견을 경청하며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 청정원 라이틀리, ‘곤약면’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Lightly)’가 곤약을 주원료로 활용한 ‘곤약면’ 3종을 출시했다. 청정원이 지난 5월 론칭한 ‘라이틀리’는 평소 즐기던 다양한 메뉴를 맛있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일상식습관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곤약 물냉면 △곤약 매콤비빔면 △면이 된 곤약 등 3종으로 열량이 비교적 낮으면서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식단관리 식품으로 각광받는 ‘곤약’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곤약면 고유의 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납작면 형태로 만들었으며 넓은 면을 적용해 소스가 면에 충분히 배어들도록 했다. 또한, 수용성 식이섬유 소재인 ‘화이바솔-2L’을 첨가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시원하고 깔끔한 ‘곤약 물냉면’은 ‘면이 된 곤약’과 냉면 육수로 구성돼 있으며, 매콤한 맛이 입맛을 돋우는 ‘곤약 매콤비빔면’에는 ‘면이 된 곤약’과 매콤 비빔소스, 김참깨 후레이크 등이 동봉돼 있다. 열량은 개당 85kcal(곤약 물냉면 기준)로, 삶은 달걀이나 닭가슴살을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면이 된 곤약’은 파스타나 짜장면, 콩국수 등 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