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모리샤브, 한촌설렁탕, KFC, 버거킹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모리샤브, 포장 및 배달 서비스 도입


원앤원이 운영하는 샤브&스시 전문점 ‘모리샤브 샤브&스시’가 오는 27일부터 청계 매장에서 포장 및 배달 서비스를 시행한다.


모리샤브 샤브&스시는 샤브샤브와 70여 가지의 샐러드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 복합외식문화를 선도하는 원앤원에서 지난 12년 출시한 브랜드다. 모리샤브는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배달 메뉴로는 생소한 샤브샤브와 수제초밥 등을 포장, 배달 서비스로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모리샤브는 1인 가구뿐만 아니라 여러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한 상 차림이 가능한 메뉴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1인 샤브, 수제초밥, 레몬탕수육, 게살볶음밥 등의 단품 메뉴부터 샤브샤브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세트 메뉴까지 선보이며 포장,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메뉴 선택폭을 넓혔다.

 
모리샤브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선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관련 전단지를 촬영한 후 매장 방문 시 제시하면 샐러드바를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배달앱을 통한 주문 시에는 주문 말미에 후기 남기기를 선택하면 샤브샤브 소고기 80g을 즉시 추가 제공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홀 방문자를 대상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방문 및 배달 주문 모두 가능하다. 


원앤원 관계자는 “외식 메뉴로 인식된 샤브샤브를 집에서도 즐기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포장 및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며 “1인 소비자는 물론 집에서도 깊은 맛의 샤브샤브와 다양한 수제 초밥을 원하는 고객들이 모리샤브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촌설렁탕, 여름 시즌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냉면 세트’ 출시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여름 시즌을 앞두고 ‘냉면 세트’를 출시했다.


한촌설렁탕은 냉면 하나로는 부족한 고객들을 위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사이드매뉴와 엮은 냉면 세트를 기획, 판매한다.
 

한촌설렁탕의 냉면세트는 ‘나홀로세트’. ‘단짝세트’, ‘둘둘세트’ 등 총 3가지로 나눠 선보인다.


나홀로세트와 단짝세트는 냉면과 함께 갈비만두 또는 납작지짐만두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돼지고기와 부추 등을 넣어 만든 납작지짐만두는 새롭게 선보인 사이드 메뉴이다.

 
둘둘세트에는 냉면에 고기를 두툼하게 빚어 육즙 가득한 떡갈비를 추가했다.


한촌설렁탕 냉면의 경우 소고기와 사골 육수 베이스로 만든 것이 특징으로 물냉면의 경우 육수에 숙성한 무를 함께 우려내 깔끔함을 자랑한다. 비빔냉면 역시 마늘, 생강, 고춧가루와 과일로 저온 숙성한 매콤양념이 돋보인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여름 시즌에는 시원한 메뉴가 인기를 끄는 만큼 대표 시즌 메뉴인 냉면과 사이드 메뉴를 함께 구성해 보았다”며 “물냉면에 어울리는 갈비만두와 비빔냉면에 어울리는 납작지짐만두 등을 통해 고객들이 좀 더 푸짐하고 시원하게 냉면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KFC, ‘오리지널 캠페인!’ 오리지널타워버거에 100원 더하면 치킨 한 조각 더!


KFC가 전국 매장에서 6월 1일까지 ‘오리지널타워버거’ 구매 시, 100원을 추가하면 ‘오리지널치킨’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KFC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치킨’의 정통성을 알리기 위해 5월 한달 동안 진행하고 있는 ‘오리지널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프로모션 제품인 ‘오리지널타워버거’는 오리지널 치킨패티에 해쉬브라운, 치즈 슬라이스 등 다양한 속 재료와 소스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버거다.
 

오리지널타워버거 구매 시 100원을 추가하면 제공되는 ‘오리지널치킨’은 커넬샌더스가 개발한 11가지 비밀 양념에 고압쿠킹 방식으로 조리해, 촉촉한 육즙이 살아있는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동시에 KFC는 핫크리스피 치킨 또는 오리지널치킨 2조각과 갓쏘이치킨 1조각, 총 3조각을 50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KFC의 시그니처 메뉴를 버거와 치킨, 2가지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오리지널 치킨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버거킹, 와퍼 단품 3500원에 할인 판매


버거킹이 31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와퍼와 불고기와퍼 단품을 40% 할인된 3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하여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100% 순 쇠고기 패티에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이 더해져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불고기와퍼는 와퍼에 버거킹 고유의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한국적인 맛을 살려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두 메뉴 모두 정가 5900원에서 40% 할인된 3500원에 판매하며, 치즈, 야채 등 속재료를 추가하는 컨디먼트 서비스를 이용하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 청정원 라이틀리, ‘곤약면’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Lightly)’가 곤약을 주원료로 활용한 ‘곤약면’ 3종을 출시했다. 청정원이 지난 5월 론칭한 ‘라이틀리’는 평소 즐기던 다양한 메뉴를 맛있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일상식습관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곤약 물냉면 △곤약 매콤비빔면 △면이 된 곤약 등 3종으로 열량이 비교적 낮으면서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식단관리 식품으로 각광받는 ‘곤약’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곤약면 고유의 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납작면 형태로 만들었으며 넓은 면을 적용해 소스가 면에 충분히 배어들도록 했다. 또한, 수용성 식이섬유 소재인 ‘화이바솔-2L’을 첨가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시원하고 깔끔한 ‘곤약 물냉면’은 ‘면이 된 곤약’과 냉면 육수로 구성돼 있으며, 매콤한 맛이 입맛을 돋우는 ‘곤약 매콤비빔면’에는 ‘면이 된 곤약’과 매콤 비빔소스, 김참깨 후레이크 등이 동봉돼 있다. 열량은 개당 85kcal(곤약 물냉면 기준)로, 삶은 달걀이나 닭가슴살을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면이 된 곤약’은 파스타나 짜장면, 콩국수 등 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