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5] 맵덕도 환장할 마성의 빨간 맛 치킨 5가지

 

 

 

 

 

BBQ, '핫 황금 올리브 치킨'

출시 한달 만에 판매 50만건 돌파
출시 후 BBQ 검색량 4배 폭증
대표작 황금올리브 치킨에 매콤함 추가
‘핫착! 레드착착’ 등 개성 강한 맛 4종

 

멕시카나치킨, '까르보불닭치킨'

멕시카나, 삼양식품 두 번째 콜라보 메뉴
첫 콜라보 불닭치킨 전체매출의 20% ‘흥행’
바삭한 치킨에 매콤한 크림 파스타 맛 접목
매운 맛 중화 치킨..다양한 소비자에게 어필

 

교촌치킨, '교촌신화' 

불맛 선호 고객 니즈 반영한 신제품
교촌신화오리지날, 교촌신화순살 2종
24가지 재료 블랜딩 완벽 불맛 구현
사이드메뉴 ‘에그마니샐러드’도 함께 출시

 

굽네치킨, ‘볼케이노’

굽네 볼케이노 5년 만에 2천만개 판매 돌파
고추장 베이스 특제소스 감칠맛나는 매운맛
마그마 소스 ‘치밥’ 새로운 식품 트렌드
굽네 볼케이노 소스 굽네몰 베스트셀러 등극


푸라닭, ‘악마치킨’
악마의 유혹 컨셉 매운맛과 단맛 조합
미각을 마비시킬 것 같은 강렬한 매운맛
HACCP 인증 특제 시즈닝 숙성 치킨
고급스런 더스트백 마지막 포장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 청정원 라이틀리, ‘곤약면’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Lightly)’가 곤약을 주원료로 활용한 ‘곤약면’ 3종을 출시했다. 청정원이 지난 5월 론칭한 ‘라이틀리’는 평소 즐기던 다양한 메뉴를 맛있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일상식습관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곤약 물냉면 △곤약 매콤비빔면 △면이 된 곤약 등 3종으로 열량이 비교적 낮으면서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식단관리 식품으로 각광받는 ‘곤약’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곤약면 고유의 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납작면 형태로 만들었으며 넓은 면을 적용해 소스가 면에 충분히 배어들도록 했다. 또한, 수용성 식이섬유 소재인 ‘화이바솔-2L’을 첨가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시원하고 깔끔한 ‘곤약 물냉면’은 ‘면이 된 곤약’과 냉면 육수로 구성돼 있으며, 매콤한 맛이 입맛을 돋우는 ‘곤약 매콤비빔면’에는 ‘면이 된 곤약’과 매콤 비빔소스, 김참깨 후레이크 등이 동봉돼 있다. 열량은 개당 85kcal(곤약 물냉면 기준)로, 삶은 달걀이나 닭가슴살을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면이 된 곤약’은 파스타나 짜장면, 콩국수 등 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