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5를 거꾸로 하면 오리! 매월 25일은 ‘월간 오리데이!’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오리자조금)와 한국오리협회(이하 한국오리협회)는 5월 25일 ‘월간 오리데이’를 맞아 경기도 성남시 소재 노숙인 보호 시설 ‘안나의 집’에 오리고기 650인분을 후원했다.

  
‘월간 오리데이’는 25의 숫자를 뒤집으면 52(오리)가 된다는 것에 착안해 지정됐다.

 
이날 전달된 오리고기는 650개의 오리고기 도시락으로 제작돼 ‘안나의 집’ 무료 급식소를 찾은 노숙인들에게 제공됐다. 지난 5월 2일에는 제18회 오리데이를 맞이하여 1회 차로 오리고기 650인분을 전달했으며 올 연말까지 ‘월간 오리데이’에 맞춰 총 5,200인분의 오리고기를 ‘안나의 집’에 후원할 계획이다. 

 
김만섭 오리자조금관리위원장(한국오리협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꾸준하게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며  “매월 25일, 월간 오리데이를 맞아 온 국민이 오리고기를 드시고 맛과 영양 모두를 챙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오리자조금은 ‘월간 오리데이’를 기념해 오리자조금 SNS ‘좋은날우리오리’에서 오리데이 사행시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