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펭수와 손나은 ‘동원참치’ CF…2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돌파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최근 펭수와 손나은을 모델로 선보인 ‘동원참치’ CF가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동원참치 CF는 지난해 7월 공개됐던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CF의 후속작으로,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이번 CF는 지난 5일 기준으로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이 기록은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오디오 부문 금상과 구글 아시아-태평양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 선정되는 등 열풍을 일으켰던 전작보다 2주 빠른 기록이다.

국가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와 참치 마니아로 유명한 펭수의 만남은 지속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월 100만개 한정판으로 출시한 남극펭귄참치는 2월 말 완판됐고, 동원F&B가 최근 출시한 ‘펭수참치 선물세트’ 한정판은 구매 인증샷 릴레이가 이어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펭수와 함께하는 튜게더’ 캠페인은 2주만에 참여자 3만3000명을 돌파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CF는 펭수와 손나은의 찰떡궁합 케미와 함께 누리꾼들이 직접 뽑아준 중독성 있는 CM송의 시너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동원참치 만든 간편한 참치 요리로 맛과 영양까지 풍부한 식사를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농협, 소비자 편의성 제고한 세척수삼 신규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최근 코로나19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좋고 소비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척수삼 상품을 신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농협 세척수삼은 식재예정지부터 수확 때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는 인삼농협이 수삼전용 세척기로 흙을 제거하여 공급하는 것으로, 소비자가 흙을 세척하는 작업을 생략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단량(150g)으로 구성돼 있어 1~2인 가구에게도 적합하다. 신규출시에 따라 농협은 세척수삼 홍보를 위해 29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세척수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 소비촉진 행사에는 인삼농협 조합장과 농협경제지주 상무, 인삼특작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소비촉진 퍼포먼스, 수삼주먹밥·수삼쉐이크·수삼슬라이스 등 수삼 간편요리 시식과 함께 요리 레시피를 고객들에게 나눠줬다. 세척수삼은 29일부터 농협하나로마트 양재, 수원, 창동, 고양, 성남, 용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 참석한 농협경제지주 임관빈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세척수삼이 최근 코로나19로 면역력이 중요할 때 국민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으로 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