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마켓컬리, 도미노피자, 교촌치킨, 맘스터치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3월26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마켓컬리, 집에서 기분내는 ’벚꽃 피크닉’ 기획전 개최



마켓컬리가 간단한 브런치부터 소풍 대표 음식인 김밥 재료, 다양한 간식류와 디저트까지 나들이에 안성맞춤인 상품 50여가지를 한데 모아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벚꽃 피크닉’ 기획전을 내달 2일까지 진행합니다.

‘벚꽃 피크닉’ 기획전은 우선 나들이 분위기를 더해 줄 색다른 브런치 메뉴를 선보인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맛볼 수 있는 크랩 샌드위치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필립스 크랩’의 필립스 크랩 스페셜(가슴살)과 필립스 크랩 크로우(다리살)을 각 15% 할인해 1만3515원, 1만2665원에 판매합니다. 12~15마리의 100% 자연산 꽃게살을 발라 캔에 담아 샌드위치 외에 샐러드, 카나페 등의 메뉴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손이 많이 가는 대표 소풍 메뉴인 김밥이나 유부초밥을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간편 키트 상품도 선보입니다. 볶은 우엉과 당근, 쇠고기, 달걀 지단, 오이, 단무지가 모두 포함돼 김과 밥만 준비하면 2인 분량의 김밥을 만들 수 있는 ‘탐나는 밥상’의 김밥 속재료는 10% 할인해 1만3050원에 판매합니다.

도미노피자 안전 안심 배달 서비스 실시


도미노피자가 코로나19로 배달원과의 대면 접촉을 피하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안전 안심 배달 서비스를 실시 중입니다.

최근 코로나 19 사태가 생활 전반에 영향을 주면서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중 미리결제 비중이 65%로 상승한 것으로 분석되는 등 늘어나는 비대면 소비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도미노피자는 다양한 안전 안심 배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먼저 배달 주문 고객이 도미노피자의 결제 수단 중 ‘미리결제’를 선택 후 요청사항 선택란에 ‘문 앞에 놓아주세요.’를 선택하면 배달원과 대면을 하지 않고 피자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로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결제 시 요청사항 하단의 ‘비대면 안전 배달’ 항목을 신설해 안전 배달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교촌치킨, ‘교촌리얼치킨버거’ 시범 판매 확대


교촌에프앤비가 신규 수제 치킨버거 메뉴 ‘교촌리얼치킨버거’의 시범 판매를 전국 8개 가맹점으로 확대합니다.

‘교촌리얼치킨버거’는 지난 달 본사 직영점인 동탄2 영천점에 시범 출시됐는데요. 이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의견을 수렴하고자 시범 판매 확대를 결정했습니다. 리얼치킨버거는 동탄2 영천점을 비롯, 서울 종로1호점, 숙대점, 논현1호점, 인천 청라호수공원점, 경기 철산역점, 정자점, 대전 도안2지구점에서 오후1시부터 4시까지 홀 매장 및 포장 주문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교촌리얼치킨버거’는 오트밀로 반죽하여 튀겨낸 닭 가슴살에 각종 채소와 스모크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수제 치킨 버거로 신선채소와 치킨햄, 특제 소스 3종등이 두툼한 오트밀 닭 가슴살 패티과 어우러져 최상의 맛의 하모니를 이룹니다. 

맘스터치, ‘#힘내라 대구경북’ 할인 프로모션 진행


맘스터치가 내달 22일까지 대구경북 지역을 대상으로 버거 세트를 500원 할인하는 ‘#힘내라 대구경북’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테디셀러인 싸이버거를 비롯해 화이트갈릭버거, 딥치즈버거 등 22종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합니다. 매장 내 식사 및 포장 시에만 적용되며 배달 앱 주문 및 특수•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참여 매장에 대한 정보는 맘스터치 고객 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됩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