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진짬뽕과 진짜장이 만났다! 매콤한 불맛짜장 ‘진진짜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진짬뽕과 진짜장을 조합한 매콤한 짜장라면인 ‘진진짜라’를 출시했다.


최근 다양한 라면를 조합하는 ‘모디슈머’ 레시피가 유행하며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진짬뽕과 진짜장을 함께 조리하는 레시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뚜기가 지난해 출시한 ‘치즈볶이’와 ‘스파게티’를 섞은 ‘치즈게티’, ‘짜장볶이’와 ‘라면볶이’를 섞은 ‘짜라볶이’ 등 ‘모디슈머’ 조리법의 인기가 실제 제품 출시로 이어지고 있다.

‘진진짜라’는 오뚜기의 히트제품인 ‘진짬뽕’과 ‘진짜장’을 최상의 비율로 조합해 탄생시킨 매콤한 불맛짜장이다. ‘진짬뽕’의 화끈한 불맛에 진하고 깊은 ‘진짜장’의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두껍고 넓은 면을 사용하여 쫄깃하고 탱탱한 중화면 특유의 맛을 살렸다. 라면 두 가지를 섞을 필요 없이 ‘진진짜라’ 한 봉이면 화끈한 불맛 짜장라면을 적절한 양으로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인기 제품인 진짬뽕과 진짜장을 결합한 ‘진진짜라’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두 제품의 장점만을 모은 화끈한 불맛의 새로운 짜장라면” 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5년 출시된 프리미엄 라면인 ‘진짬뽕’과 ‘진짜장’은 진한 불맛과 쫄깃하고 두꺼운 면발로 짬뽕라면과 짜장라면의 열풍을 주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피플

더보기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매일유업 셀렉스, 100% 완전단백질 ‘코어 프로틴 플러스’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만든 웰에이징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건강기능식품 ‘코어 프로틴 플러스’를 25일 공식 출시한다. 매일유업은 2018년 말 성인을 위한 맛있고 간편한 단백질 ‘셀렉스’를 출시하며 성인영양식 사업에 진출했다. 셀렉스는 출시 1년여 만에 누적매출 400억원을 돌파하며 국내 성인 단백질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지금까지 총 150만 캔이 판매되는 동안 섭취대상, 보관방법, 성분 등 단순 문의부터 상품 제안까지 다양한 고객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했다. ‘코어 프로틴 플러스’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음식물로 섭취해야 하는 9가지 필수아미노산을 모두 고르게 갖춘 완전 단백질(유청단백질, 카제인 단백질, 분리대두 단백질)로 구성했다. 또한 단백질의 질을 나타내는 ‘아미노산 스코어’가 110점 이상이다(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대비 129%). ‘아미노산 스코어’는 단백질의 영양가를 그 식품에 함유된 아미노산의 질을 평가하는 방법으로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아미노산스코어가 85점 이상이 되어야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해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같은 단백질을 섭취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