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배달의민족, 버거킹, 이디야커피, 한촌설렁탕, 빽다방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3월24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배달의민족, 300억원 규모 소상공인 지원책 마련



우아한형제들이 배달의민족 입점 업체 14만여 곳의 3~4월 광고료 일부를 돌려주는 등 300억 원 규모의 소상공인 긴급지원대책을 마련했습니다.

이날 우아한형제들이 내놓은 대책은 △ 업주당 최대 30만 원 한도 내에서 3~4월 광고비·수수료 50% (약 250억원) 환원 △사회 취약계층에 30억 원 규모 식사쿠폰 지원 △의료지원단·자원봉사자 식료품 20억원 어치 지원 등 크게 세 가지입니다.

버거킹, 인기 사이드 메뉴 ‘바삭킹‘ 2900원에 판매


버거킹이 29일까지 치킨 사이드 메뉴 ‘바삭킹’ 4조각을 2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매콤하고 바삭하게 튀겨낸 바삭킹은 작년 9월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 사이드 메뉴로, 20여 가지의 허브와 쌀가루의 조합으로 중독성 강한 매콤함과 씹을수록 느껴지는 고소함이 특징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전국 매장에 디카페인 커피 전격 출시

이디야커피가 24일 임산부, 고연령층 등 카페인 각성효과에 예민한 고객들을 위해 디카페인 콜드브루 9종을 출시했습니다. 디카페인 커피는 일반 커피보다 카페인 함량을 90% 이상 제거한 제품으로 맛은 일반 커피와 유사한데요.

이디야커피가 이번에 선보인 디카페인 콜드브루 9종은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콜드브루의 진한 풍미와 맛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대표적인 제품은 이디야만의 블렌딩을 통해 커피의 깊은 단맛과 바디감, 균형잡힌 밸런스를 느낄 수 있는 ‘디카페인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와 콜드브루의 깔끔하고 쌉싸름한 풍미가 고소한 우유와 만난 ‘디카페인 콜드브루 라떼’입니다.

한촌설렁탕, 편의점용 간편식 ‘설렁탕집 얼큰설렁탕’ 출시


이연에프엔씨의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가정간편식(HMR) 제품 ‘설렁탕집 얼큰설렁탕’을 새롭게 출시, GS25 편의점을 통해 판매합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설렁탕집 얼큰설렁탕’은 48시간 고아낸 사골 육수와 양지고기 육수의 적절한 배합으로 한촌설렁탕만의 특별 비법을 한 팩에 담아낸 제품으로, 설렁탕 육수에 얼큰한 양념장이 첨가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제품 역시 냄비에 부어 끊이거나 전자렌인지에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으며, 양도 넉넉하게 구성돼 있어 진하고 깊은 맛과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빽다방, 비타민C와 단백질 넣은 신메뉴 4종 출시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브랜드 빽다방이 간편하게 비타민C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신메뉴 ‘에너지스무디’와 ‘프로틴쉐이크’를 출시합니다.

이번 빽다방 신메뉴는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C와 단백질을 음료 한 잔으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특히 맛과 풍부한 영양을 갖춰 실내 생활이 부쩍 늘어난 요즘 같은 시기에 색다른 음료 찾는 이들에게 제격입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