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1 (수)

외식.프랜차이즈

교촌치킨, ‘교촌리얼치킨버거’ 직영점 시범 출시

동탄2 영천점에서 시범 출시…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홀 매장.포장 주문 가능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교촌에프앤비가 신규 수제 치킨버거 메뉴 ‘교촌리얼치킨버거’를 시범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교촌리얼치킨버거’는 오트밀로 반죽하여 튀겨낸 닭 가슴살에 각종 채소와 스모크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수제 치킨 버거로 신선채소와 치킨햄, 특제 소스 3종등이 두툼한 오트밀 닭 가슴살 패티과 어우러져 최상의 맛의 하모니를 이룬다. 치킨 명가 교촌이 만든 수제 치킨버거인 만큼 완성도 있는 제품력을 자랑한다.

이번에 시범 출시되는 ‘교촌리얼치킨버거’는 동탄2 신도시에 위치한 직영점인 동탄2 영천점에 시범 출시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홀 매장 및 포장 주문으로 우선 판매 될 예정이다.

‘교촌리얼치킨버거’ 동탄2영 영천점 시범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범 판매 기간 동안 버거 단품 구매 시 웨지감자와 허니스파클링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2월 27일부터 4월 22일까지 약 2개월 간 ‘교촌리얼치킨버거’ 만족도 조사 설문에 참여해 준 고객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교촌퐁듀치즈볼 드림교환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리얼치킨버거 구입 시 증정되는 QR코드 리플렛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한편, ‘교촌리얼치킨버거’가 시범 출시되는 교촌치킨 동탄2 영천점은 교촌치킨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으로 새로운 메뉴 및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선보이는 테스트 매장의 역할도 맡아 기존 교촌 매장에서 볼 수 없던 메뉴와 세트 구성을 시범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 및 피드백을 얻고자 웰메이드 수제 치킨버거 교촌리얼치킨버거를 직영점인 동탄2 영천점에 시범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동탄2 영천점을 통해 기존 교촌 매장에서 볼 수 없던 다양한 메뉴와 세트 구성을 시범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진수 칼럼> 코로나19와 데카메론
시골을 배경으로 놀고 있는 손자의 동영상이 카카오 톡에 떴다. 거기가 어디냐고 물으니까 사돈이 사는 장호원 산골짜기 집이라고 한다. 수원에 있는 손자를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며느리가 친정으로 데려갔다고 한다. 갑자기 어릴 적 어머니와 할아버지 생각이 떠올랐다. 6.25 전쟁 시 우리 고향까지 점령한 북한군은 마을에 인민위원회를 조직하고 모두가 평등하게 잘 사는 세상을 만든다며 남한 사회를 북한체제로 바꾸고 있을 때였다. 당시 아버지는 경찰이고 삼촌은 군대에 갔다는 이유로 할아버지는 총살당할 날짜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갓 태어나 가계를 이을 유일한 핏줄로 할아버지는 나와 어머니를 깊은 산 속으로 피신시켰다. 당시 죽음을 앞 둔 할아버지나 스무 살 남짓한 어머니의 전쟁에 대한 심경은 어땠을까? 아들내외가 코로나로부터 자식을 지키기 위한 마음 씀씀이가 너무 고마웠다. 전쟁이든 질병이든 인간은 생명을 위협당하면 살기 위해서 자구책을 구하기 마련이다. 인간은 살아가면서 가끔 위기에 부닥치는데 위기를 모면하기도 하고 아니면 많은 피해를 입게 된다. 불행하게도 전쟁과 질병 등의 재난은 생사가 달린 문제인데도 개인으로서는 벗어날 별 뾰족한 수단이 없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