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8 (화)

신상품

'백종원 대표의 손 맛을 집에서' 백쿡, 가정간편식 ‘돼지김치찜’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종합식품브랜드 백쿡(PAIK COOK)이 집에서 만든 것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백종원의 돼지김치찜(이하 돼지김치찜)’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백쿡의 ‘돼지김치찜’은 집밥 메뉴로 선호도가 높지만 조리가 어렵고 번거로웠던 찜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특별히 백종원 대표의 다년간의 요리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와 엄선된 재료를 활용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만한 맛을 구현해냈다.

 
이번 ‘돼지김치찜’은 국내산 돼지고기 앞다리살과 잘 숙성된 김치를 푹 익혀 입안 가득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과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으며, 대파 등 신선한 재료에서 배어 나온 진한 국물이 입맛을 돋워준다. 큼지막하게 썰어 넣은 돼지고기와 김치를 통으로 담아낸 비주얼은 집에서도 외식을 하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백쿡의 ‘돼지김치찜’은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뜨거운 물에 중탕 또는 직화로 10분 내에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어, 혼자 사는 1인 가구부터 맞벌이 가정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간편 식사 메뉴로 제격이다.

 
더본코리아 백쿡 관계자는 “최근 바쁜 일상 속 간편하면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간단한 조리만으로 메인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돼지김치찜’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집에서 직접 만든 요리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맛과 조리 간편성을 두루 갖춘 이번 제품으로 맛있고 풍성한 식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쿡의 ‘돼지김치찜’은 코스트코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으로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만1990원(650g*2봉/4인분)이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소양인의 우한폐렴, 코로나19 사상체질적 예방법
아직 우한폐렴, 신종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공포가 계속되고 있다. 잠시 주춤하는 것 같더니 일본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 한국에서의 추가 확진자 등으로 마음이 놓이지 않는 상태다. 특별한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는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 무엇을 해야 할까? 아직 방법이 없다. 감염이 되지 않게 하고 자신의 면역력을 길러야 한다. 언제 백신이 만들어지고 효과적으로 예방을 할 수 있는지 알 수도 없다. 또 다른 변종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나온다면 그때 가서도 역시 백신을 기다려야 한다. 계속되는 우한폐렴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방법은 자신의 면역기능을 최대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다. 만일 우한폐렴이나 다른 새로운 전염병에 감염이 되더라도 증세에 대한 대증치료로도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내 몸에 어떤 균이 들어와도 저항하여 이길 수 있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우한폐렴, 신종코로나바이러스(Covid 19)의 증상은 무엇인가? 의실의실 오한이 나면서 춥고 38도 이상의 고열이 나며, 마른기침. 두통, 근육통의 감기와 유사한 증세에 고열과 호흡곤란 등이 심하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