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1 (수)

신상품

'백종원 대표의 손 맛을 집에서' 백쿡, 가정간편식 ‘돼지김치찜’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종합식품브랜드 백쿡(PAIK COOK)이 집에서 만든 것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백종원의 돼지김치찜(이하 돼지김치찜)’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백쿡의 ‘돼지김치찜’은 집밥 메뉴로 선호도가 높지만 조리가 어렵고 번거로웠던 찜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특별히 백종원 대표의 다년간의 요리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와 엄선된 재료를 활용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만한 맛을 구현해냈다.

 
이번 ‘돼지김치찜’은 국내산 돼지고기 앞다리살과 잘 숙성된 김치를 푹 익혀 입안 가득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과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으며, 대파 등 신선한 재료에서 배어 나온 진한 국물이 입맛을 돋워준다. 큼지막하게 썰어 넣은 돼지고기와 김치를 통으로 담아낸 비주얼은 집에서도 외식을 하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백쿡의 ‘돼지김치찜’은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뜨거운 물에 중탕 또는 직화로 10분 내에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어, 혼자 사는 1인 가구부터 맞벌이 가정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간편 식사 메뉴로 제격이다.

 
더본코리아 백쿡 관계자는 “최근 바쁜 일상 속 간편하면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간단한 조리만으로 메인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돼지김치찜’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집에서 직접 만든 요리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맛과 조리 간편성을 두루 갖춘 이번 제품으로 맛있고 풍성한 식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쿡의 ‘돼지김치찜’은 코스트코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으로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만1990원(650g*2봉/4인분)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진수 칼럼> 코로나19와 데카메론
시골을 배경으로 놀고 있는 손자의 동영상이 카카오 톡에 떴다. 거기가 어디냐고 물으니까 사돈이 사는 장호원 산골짜기 집이라고 한다. 수원에 있는 손자를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며느리가 친정으로 데려갔다고 한다. 갑자기 어릴 적 어머니와 할아버지 생각이 떠올랐다. 6.25 전쟁 시 우리 고향까지 점령한 북한군은 마을에 인민위원회를 조직하고 모두가 평등하게 잘 사는 세상을 만든다며 남한 사회를 북한체제로 바꾸고 있을 때였다. 당시 아버지는 경찰이고 삼촌은 군대에 갔다는 이유로 할아버지는 총살당할 날짜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갓 태어나 가계를 이을 유일한 핏줄로 할아버지는 나와 어머니를 깊은 산 속으로 피신시켰다. 당시 죽음을 앞 둔 할아버지나 스무 살 남짓한 어머니의 전쟁에 대한 심경은 어땠을까? 아들내외가 코로나로부터 자식을 지키기 위한 마음 씀씀이가 너무 고마웠다. 전쟁이든 질병이든 인간은 생명을 위협당하면 살기 위해서 자구책을 구하기 마련이다. 인간은 살아가면서 가끔 위기에 부닥치는데 위기를 모면하기도 하고 아니면 많은 피해를 입게 된다. 불행하게도 전쟁과 질병 등의 재난은 생사가 달린 문제인데도 개인으로서는 벗어날 별 뾰족한 수단이 없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