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9 (토)

식품

일동후디스, ‘후디스 해피맘 박스’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오는 31일까지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과 함께하는 ’후디스 해피맘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개인 SNS에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 구매 인증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후디스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트루맘액상 #해피맘박스)와 함께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했을 경우에는 구매 영수증과 제품을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온라인으로 구매했을 경우에는 개봉 전 택배박스와 개봉 후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 유아식이 들어있는 박스를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트루맘 뉴클래스와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 그리고 배송 받을 때까지 무엇인지 알 수 없는 시크릿 기프트가 포함된 후디스 해피맘 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담당자는 “외출, 여행, 밤중 수유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편리하게 수유할 수 있는 액상 유아식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좋아진 트루맘 뉴클래스의 영양설계와 품질을 알리고, 시크릿 기프트로 재미까지 더한 구매 인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풍성한 경품으로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를 아껴주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소음인의 우한폐렴, 코로나19 사상체질적 예방법
갑작스런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19)의 증가로 인하여 전국적으로 공포의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모 종교집단의 확진자의 증가와 전국으로의 감염은 대한민국전체를 불안의 도가니에 몰아넣었다. 특별한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는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 무엇을 해야 할까? 아직 확실한 방법이 없는 것이 더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는 감염이 되지 않게 하고, 자신의 면역력을 길러나가는 수밖에 없다. 현재 백신이 언제 만들어지고 효과적으로 예방을 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또 다른 변종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나온다면 똑같은 상황이 반복이 될 것이다.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방법은 자신의 면역기능을 최대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다. 만일 코로나19난 다른 새로운 전염병에 감염이 되더라도 증세에 대한 대증치료로도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내 몸에 어떤 균이 들어와도 저항하여 이길 수 있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 19)의 증상은 무엇인가? 의실의실 오한이 나면서 춥고 38도 이상의 발열이 나며 마른기침. 두통,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