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9 (토)

유통

농협, '설맞이 한우 할인 大축제' 실시

구이용 15%, 불고기·국거리 25% 할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 경제지주(축산경제대표이사 김태환)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한우자조금과 함께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전국 농‧축협 판매장에서 '설 맞이 한우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한우고기 할인행사는 전국 농축협 축산물 판매장 190개소에서 열리며, 전국 소매평균가격 대비 구이용은(안심, 등심, 채끝) 15%, 불고기·국거리는 25% 할인 판매된다. 특별히 일부 매장에서는 떡국을 준비하는 가정을 위해 한우 부산물(우족, 사골잡뼈세트, 꼬리세트)도 정상가격의 50~64% 할인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농협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는 “고유명절인 설을 맞아, 소비자들의 가계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준비했으며, 안전한 국내산 축산물과 함께 행복한 설명절 보내시기 바란다”며 취지를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소음인의 우한폐렴, 코로나19 사상체질적 예방법
갑작스런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19)의 증가로 인하여 전국적으로 공포의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모 종교집단의 확진자의 증가와 전국으로의 감염은 대한민국전체를 불안의 도가니에 몰아넣었다. 특별한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는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 무엇을 해야 할까? 아직 확실한 방법이 없는 것이 더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는 감염이 되지 않게 하고, 자신의 면역력을 길러나가는 수밖에 없다. 현재 백신이 언제 만들어지고 효과적으로 예방을 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또 다른 변종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나온다면 똑같은 상황이 반복이 될 것이다.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방법은 자신의 면역기능을 최대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다. 만일 코로나19난 다른 새로운 전염병에 감염이 되더라도 증세에 대한 대증치료로도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내 몸에 어떤 균이 들어와도 저항하여 이길 수 있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 19)의 증상은 무엇인가? 의실의실 오한이 나면서 춥고 38도 이상의 발열이 나며 마른기침. 두통,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