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6 (목)

식품

선진, 편리미엄 가득 ‘2020년 설 선물세트 18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올해는 예년보다 이른 설명절을 맞이해 설 선물을 미리 결정하려는 소비자가 많은 상황이다. 올 설 선물세트의 키워드를 살펴보면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모두 갖춘 ‘편리미엄’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15일 편리미엄 가득한 ‘2020년 설 선물세트 18종’을 출시하며 고객 공략에 나선다.


선진의 설선물세트의 주력제품군인 선진팜 2호와 3호는 육가공품과 다양한 식재료로 구성되어 한 세트만으로도 멋진 한 끼 요리를 만들 수 있는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겸비한 선물세트다.


특히 합리적인 단가의 선진팜 3호는 선진포크햄 3개입, 올리브오일 2개입 등이 포함된 구성돼 건강을 생각한 샐러드 수요가 많은 최신 식문화 트렌드에 적합한 세트다. 선진팜 2호는 선진포크캔햄 3개입, 한우곰탕 2개입, 로스팅국물팩 3개입, 오색국수 2개입 등으로 구성되어 선물세트만으로도 떡국과 같은 음식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통적인 프리미엄 선물인 한우선물세트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것이 돋보인다. 현재 한우 가격 상승으로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1+등급 한우 선물세트를 예년 수준의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다. 선진에서 직접 생산하는 시스템 돼지고기 선진포크로 구성된 다양한 돼지고기 세트도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세계 최고 권위의 ‘독일 DLG 육가공품 경진대회’ 수상 제품들이 다수 포함된 육가공 선물세트도 눈 여겨 볼만하다. 햄, 소시지 본고장 독일에서 인정한 ‘선진공방 수제햄 세트’, 국내산 선진포크로 만든 고급 햄 세트로 구성된 ‘선진공방 상온캔세트’, 20년 이상 꾸준히 사랑받아 온 ‘선진 냉동세트’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모바일과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요즘 소비자를 위하여 설 선물세트의 카탈로그는 인쇄본 뿐 아니라, 디지털 카탈로그를 제작해 보다 편리하게 선물세트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선물세트 판매를 전담하는 선진팜 정상희팀장은 “다가오는 설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선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최고의 품질로 구성된 선진의 설 선물세트와 함께 가족 분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진수 칼럼> 정세균 총리에게 거는 기대
문재인 정부에 두 번째 총리로 정세균총리가 취임하였다. 국회청문회 과정에서 국회의장의 경력이 걸림돌이 되었으나 국회의 동의를 얻어 공식적으로 총리로 임명된 데 대하여 축하를 드린다. 오늘 취임사에서 "경제 활성화와 국민 통합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내각이 중심이 돼 실질적 변화를 만들어내자"고 국민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도 신임 총리에게 국회와 야당과도 대화로 소통하면서 서로 협력과 타협하기를 바라고 대통령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줄 분이라서 기대가 크다고도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첫 국무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는 올 한해 경제 활성화와 민생안정에 매진해 줄 것과 특히, 과감한 규제혁파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혁신성장을 더욱 가속화해 달라고 내각에 주문하기도 했다. 문재인 정부의 후반기를 맞아 국민들은 그간 정부가 혼선을 빚어온 여러 정책이 제대로 수정되고 20대 국회의 마감과 21대 국회의 성공적인 출발을 위해 새 총리에 대한 기대가 클 수밖에 없다. 정총리는 산업자원부 장관과 국회의장을 역임한 바 있어 정치에 대한 균형 감각과 실물경제에 해박한 분이라서 현재 우리 사회가 당면한 정치와 경제 등의 난제를 가장 슬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