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선진, 편리미엄 가득 ‘2020년 설 선물세트 18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올해는 예년보다 이른 설명절을 맞이해 설 선물을 미리 결정하려는 소비자가 많은 상황이다. 올 설 선물세트의 키워드를 살펴보면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모두 갖춘 ‘편리미엄’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15일 편리미엄 가득한 ‘2020년 설 선물세트 18종’을 출시하며 고객 공략에 나선다.


선진의 설선물세트의 주력제품군인 선진팜 2호와 3호는 육가공품과 다양한 식재료로 구성되어 한 세트만으로도 멋진 한 끼 요리를 만들 수 있는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겸비한 선물세트다.


특히 합리적인 단가의 선진팜 3호는 선진포크햄 3개입, 올리브오일 2개입 등이 포함된 구성돼 건강을 생각한 샐러드 수요가 많은 최신 식문화 트렌드에 적합한 세트다. 선진팜 2호는 선진포크캔햄 3개입, 한우곰탕 2개입, 로스팅국물팩 3개입, 오색국수 2개입 등으로 구성되어 선물세트만으로도 떡국과 같은 음식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통적인 프리미엄 선물인 한우선물세트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것이 돋보인다. 현재 한우 가격 상승으로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1+등급 한우 선물세트를 예년 수준의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다. 선진에서 직접 생산하는 시스템 돼지고기 선진포크로 구성된 다양한 돼지고기 세트도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세계 최고 권위의 ‘독일 DLG 육가공품 경진대회’ 수상 제품들이 다수 포함된 육가공 선물세트도 눈 여겨 볼만하다. 햄, 소시지 본고장 독일에서 인정한 ‘선진공방 수제햄 세트’, 국내산 선진포크로 만든 고급 햄 세트로 구성된 ‘선진공방 상온캔세트’, 20년 이상 꾸준히 사랑받아 온 ‘선진 냉동세트’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모바일과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요즘 소비자를 위하여 설 선물세트의 카탈로그는 인쇄본 뿐 아니라, 디지털 카탈로그를 제작해 보다 편리하게 선물세트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선물세트 판매를 전담하는 선진팜 정상희팀장은 “다가오는 설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선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최고의 품질로 구성된 선진의 설 선물세트와 함께 가족 분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