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e고기장터 설맞이 할인 大축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에서 운영하는 국내산 축산물 전문 도매 쇼핑몰 '농협e고기장터'는 설을 맞이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체 품목에 걸쳐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고품질의 안전한 국내산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간 타 축산물 쇼핑몰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축산물을 공급해온 농협e고기장터는 할인 폭을 더 키워 구매자들의 부담은 절반으로 명절의 기쁨은 두배로 올릴 전망이다.


이번 행사에서 적용되는 할인율은 한우 구이용 및 기타 정육부위를 대상으로 4~11%까지이다.


농협e고기장터의 설명절 할인행사는 사업자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관련 내용은 농협e고기장터의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은 여름철 온가족의 면역력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으로 10㎖, 40포로 구성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코로나 위기 상황속에서 심신이 지쳐가는 고객의 건강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응원을 담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공식적으로 면역기능을 인정받은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로 면역력을 지키려는 고객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 있는 상황에서 자가섭취 뿐만 아니라 건강을 선물하는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패키지는 나에게 주어진 ‘일상’과 ‘계절’을 표현하는 일러스트 작가 ‘오하이오’와 협업하여 온 가족이 홍삼을 섭취하며 면역력을 지키고 평범하고 행복한 일상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홍삼, 특히 에브리타임에 대한 수요가 증가되고 있다”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