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미스터피자, 육수당, 오븐마루치킨, 이디야커피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미스터피자가 '30주년'을 앞두고, ‘WELCOME 30th 50%’ 행사로 피자를 반값에 할인하는 소식과 이연에프엔씨의 육수장이 새해맞이 '외할머니집 떡만두국밥' 신메뉴 출시와 오븐마루치킨의 연말 맞이 사회복지관에서 치킨 나눔 행사를 한 소식과 이디야커피에서 대만식 햄앤치즈 샌드위치를 출시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미스터피자 30주년 미리 축하하면 피자가 반값?! 미스터피자, ‘WELCOME 30th 50%’ 사은행사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2020년 ‘창립 30주년’을 앞두고 베스트셀러 2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WELCOME 30th 50%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1990년 1호점인 이대점 오픈 이래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담백한 한국형 피자를 선보이며 국내 피자 시장의 부흥을 이끌었다. 특히, 출시 두 달 만에 100만판 이상을 판매한 밀리언셀러인 ‘씨푸드아일랜드’ 피자를 비롯해 2000년대를 풍미한 불세출의 히트작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피자 등을 선보이며 한국 대표 토종 프랜차이즈 피자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다.

이번 행사는 미스터피자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30여년 간 프리미엄 피자 중 가장 인기 품목인 ‘쉬림프골드’ 및 ‘하프앤하프’ 피자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게 마련됐다. 27일(금)부터 31일(화)까지 5일간 ‘쉬림프골드(L)+콜라’ 또는 ‘하프앤하프(L) +콜라’ 세트를 매장 방문 포장 시 반값으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쿠폰은 현재 미스터피자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게 자동 발급되며,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추가한 고객도 최대 3,000명까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타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쿠폰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으로 선정된 ‘쉬림프골드’는 탱글탱글한 통새우에 스파이시한 시즈닝을 가미해 바다의 풍미를 흠뻑 즐길 수 있는 피자로, 씨푸드 제품 중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하프앤하프’ 피자는 쉬림프골드와 포테이토골드 반반씩 구성된 메뉴로 해산물과 육류가 함께 토핑되어 만족도가 높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한국 피자 시장의 태동과 함께 시작한 미스터피자가 벌써 30돌을 앞두고 있다”며 “함께해준 고객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육수당, 새해 맞아 ‘외할머니집 떡만두국밥’ 출시

이연에프엔씨의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2020년 새해를 앞두고 ‘외할머니집 떡만두국밥’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떡만두국밥’은 든든한 떡국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기획된 메뉴로, 푹 끊인 사골곰탕에 떡과 만두를 넣고 밥을 말아 먹을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손으로 빚은 속이 꽉 찬 만두와 푸짐한 떡으로 인해 시골에서 할머니가 주는 따뜻한 온정이 느껴지는 메뉴라는 의미에서 메뉴명에 외할머니집을 넣은 점도 눈길을 끈다.

육수당은 떡만두국밥 외에 떡국과 만두만을 즐기고픈 고객을 위해 ‘사골떡국’, ‘수만두’도 따로 시킬 수 있도록 자매품으로 출시, 새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육수당 관계자는 “새해에 많이 먹는 떡만두국을 좀 더 든든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국밥스타일로 재해석했으며, 떡과 만두도 푸짐하게 넣었다”며 “이번 메뉴는 집에서 직접 해먹기 힘든 1인 고객과 젊은 고객층들이 든든한 새해 한 끼로 먹기 좋은 메뉴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따뜻한 치킨에 담긴 따뜻한 정’ 오븐마루치킨, 연말 맞아 치킨 나눔 행사 진행

오븐마루치킨이 지난 26일,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훈훈함을 더하는 치킨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오븐마루치킨 본사 임직원들이 성북구에 위치한 생명의전화 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이 곳 복지관에서 식사를 제공받는 어르신들께 오븐마루치킨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로스트 100마리를 전달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치킨 나눔 행사는 오븐마루치킨이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CSR의 일환이다. 이번 행사는 오븐마루의 대표 메뉴인 담백한 로스트 오리지널 치킨으로 부쩍 쌀쌀해진 날씨, 복지관을 찾는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따뜻함을 전하고 연말, 연초 덕담을 함께 나눌 수 있어 더욱 뜻 깊었다.

오븐마루치킨을 운영하는 오엠푸드 박성우 대표는 “연말을 맞아 복지관 어르신들께 따뜻한 치킨을 전달하고 이런 저런 대화도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며 “앞으로 고객들이 주신 많은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보답하고 베푸는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생명의전화 종합사회복지관은 마을사례관리팀과 이웃성장팀, 이웃지원팀, 마을공동체팀, 마을소통기획팀, 희망플랜성북센터, 교육복지센터 등으로 구성, 실버대학과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장년 인재은행을 통해 노년층의 취업알선, 교육복지협력사업과 심리상담사업 등을 진행하는 종합 사회복지관이다.

이디야커피, 대만식 햄앤치즈 샌드위치 출시

이디야커피가 높은 가성비의 대만식 햄앤치즈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이번 햄앤치즈 샌드위치는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만식 샌드위치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탕종식빵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빵 사이에 버터크림 소스, 치즈, 스모크햄이 들어가 깔끔하면서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1,900 원의 가격으로 출시됐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디저트에서 식사까지 카페에서 해결하는 카페식(食)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고객들이 매장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베이커리와 디저트 제품군 출시를 늘리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감자베이컨, 양송이 컵 수프 2종을 비롯해 고품질 프랑스산 버터를 사용한 크루아상과 롤케이크, 티라미수로 구성된 떠먹는 디저트 3종 등 총 14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베이커리와 디저트군을 강화하여 고객들이 매장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