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맘스터치, 서울시 ‘안심일터 캠페인’...130개 매장에 ‘안심일터 스티커’ 부착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서울시에서 진행하는 ‘서울 위드유(#WithU) 프로젝트’인 ‘안심일터 캠페인’에 동참한다.


서울시에서는 성희롱∙성폭력 없는 일터를 만들기 위해 서울지방고용노동청,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등 관련 기관 및 단체와 손잡고 작년 12월 ‘서울 위드유 프로젝트’ 사업을 개최하고, 그에 대한 일환으로 안심일터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서울시 소재 30인 미만의 소규모 사업장이 ‘안심일터 스티커’를 부착해 근로자가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성희롱∙성폭력 예방 교육을 진행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경우, 서울시 소재의 맘스터치 및 붐바타 총 130여개 매장에 ‘이 매장은 서울시 안심일터 캠페인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안심일터 스티커를 부착했다. 각 매장으로 배포된 ‘직장 내 성희롱 예방과 대응을 위한 안내 매뉴얼’ 책자를 중심으로 근로자 성희롱 예방 교육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앞으로도 근로자와 이용고객 모두 안심할 수 있는 매장을 만들 수 있도록 성희롱 없는 건강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관련 교육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은 여름철 온가족의 면역력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으로 10㎖, 40포로 구성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코로나 위기 상황속에서 심신이 지쳐가는 고객의 건강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응원을 담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공식적으로 면역기능을 인정받은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로 면역력을 지키려는 고객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 있는 상황에서 자가섭취 뿐만 아니라 건강을 선물하는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패키지는 나에게 주어진 ‘일상’과 ‘계절’을 표현하는 일러스트 작가 ‘오하이오’와 협업하여 온 가족이 홍삼을 섭취하며 면역력을 지키고 평범하고 행복한 일상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홍삼, 특히 에브리타임에 대한 수요가 증가되고 있다”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