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목)

유통

초록마을 20주년 맞이 이벤트...2일 하루 최대 20만원 100% 쿠폰지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초록마을이 2일 하루 동안 참여자 모두에게 최대 20만원 쿠폰을 지급하는 20주년 기념 ‘룰렛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먼저 네이버에서 ‘초록마을’을 검색한 후, 초록마을 브랜드 검색 창의 이벤트 응모하기를 클릭한다. 이후 초록마을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되며, 페이지 내에 있는 룰렛을 돌리면 된다. 쿠폰은 랜덤으로 증정되며, 초록마을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사용가능하다.


초록마을은 ‘친환경 식품’이라는 단어조차 생소하던 1999년에 설립됐다. 지난 20년간 사람과 자연, 도시와 농촌을 정직한 먹거리로 연결하여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초록마을은 지난 20년간 성원해 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기 위해 이번 20주년 맞이 고객감사 대축제를 기획했다. 초록마을 20주년 고객감사 대축제는 420여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며 오늘부터 12월 22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초록마을 20주년 고객감사 대축제는 ‘1+1’, ‘주차별 초특가 상품’ 등으로 나눠진다. ‘1+1’ 상품에는 우리아이입안애손질민어살(200g)과 모이스처바디클렌저(500mL)과 유기농우리밀국수(400g) 등으로 구성했다. ‘주차별 초특가’ 상품으로는 동물복지삼계탕닭(500g), 무농약딸기(1kg), 유기농쌈케일(100g)과 레드향(봉)(1kg) 등을 판매한다. 추가로 무농약콩나물(300g)을 950원에 기획했고 국내산한라봉으로만든꿀한라봉차(580g), 유기농비트주스100(750mL)를 50% 할인 판매한다.


초록마을은 행사기간 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증정품을 1일 1회 한정하여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삼성카드’로 20만원 이상 누적결제 시 5000원의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지난 20년 동안 성원해 주신 초록마을 고객님들께 감사하며, 더욱 노력하는 초록마을이 되겠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20주년 고객감사 대축제의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엉덩이를 보면 건강을 알 수 있다
사람들의 걷는 뒷모습을 보면 다양하다. 관심이 없이 본다면 큰 차이를 못 느끼겠지만 자세히 보면 특이점을 많이 찾을 수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뜨이는 것은 오리궁뎅이다. 뒤뚱거리며 걷는 모습을 보면 바로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엉덩이가 뒤로 들리기 때문에 걸을 때마다 많이 흔들린다. 반면에 위로 돌면 엉덩이살이 거의 없어 볼륨이 없는 경우이다. 한쪽만 올라가 있는 경우에는 걸을 때마다 한쪽만 씰룩거린다. 한쪽 다리의 장애로 인하여 씰룩거린다면 다리의 문제이다. 그러나 다리의 장애가 없이 씰룩거리면 무언가 몸의 균형이 깨진 것이다. 왜 엉덩이가 틀어지는 것일까? 먼저 엉덩이의 균형이 깨지는 것은 하체의 영향이 많다. 즉 발, 발목, 무릎, 고관절의 영향이다. 인간은 항상 서서 다니기 때문에 중력이 몸에 작용을 한다. 먼저 발을 땅바닥에 딛고 서야하기 때문에 발의 영향을 받게 된다. 올라가면 발목, 무릎, 고관절에 영향을 주면서 마지막에 골반의 균형이 깨지는 것이다. 발의 균형에는 어떤 문제가 생길까? 맨발로 걷거나 굽이 없는 신발을 신고 편하면 문제가 적다. 그러나 굽이 높거나 신발이 꽉 조이거나 하는 경우에 발가락과 발에 영향을 주면 골반에도 영향을 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