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7년만에 온라인 공식몰 '칠성몰' 리뉴얼...경품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온라인 공식몰 ‘칠성몰’ 리뉴얼과 함께 테트라팩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북유럽 버킷리스트 여행 혜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13년에 오픈한 칠성몰이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과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가 더해져 7년 만에 새 단장된 것을 알리고, 환경친화적 포장재인 ‘테트라팩’ 제품들의 인지도 제고 및 붐업 조성을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테트라팩 제품을 구매하고 북유럽 버킷리스트 힐링 여행 떠나자’라는 콘셉트와 함께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칠성몰에 직접 접속하거나 네이버에서 ‘칠성몰’을 검색한 후 쇼핑몰에 들어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오가닉주스, 델몬트 드링크팩, 바른목장우유, 참두유 등 테트라팩에 담긴 총 9가지의 제품 중 1가지 품목 이상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총 533명에게 1등 북유럽 4개국 7일 여행 혜택(인당 600만원 상당)을 포함해 아이시스8.0 및 트레비 정기배송 이용권, 칠성몰 1만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2월 20일 칠성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마련해 칠성몰을 소비자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는 공식몰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웰라이프, 고단백 간식 ‘마이밀 뉴프로틴바’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가 고단백 고식이섬유 간식 ‘마이밀 뉴프로틴바’를 지난 1일 출시했다. ‘마이밀 뉴프로틴바’는 고단백 고식이섬유의 단백질 간식으로, 바쁜 일상으로 식사할 시간이 없을 때 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불필요한 군것질을 대신해 건강한 고단백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1개(21g)에 근육의 주원료인 단백질 2.5g과 장 기능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2g이 들어있어 간편하게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맛있게 단백질을 즐길 수 있도록 귀리, 땅콩, 콘플레이크, 아몬드, 완두 플레이크를 넣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함을 높였다. 건조 크랜베리를 첨가해 상큼한 맛도 더했다. ‘마이밀 뉴프로틴바’는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보충제인 ‘마이밀 뉴프로틴’의 인기와 더불어 늘어나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개발한 단백질 간식이다. 50년 이상 식품 연구 노하우를 축적한 대상과 건강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의 기술력으로 허기를 채우면서 맛있게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마이밀 뉴프로틴바’는 1박스(12개입) 2만9800 원이며 대상웰라이프 자사 홈페이지에서 50% 할인 판매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지속적인 덤벨 경제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