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5 (일)

식품

롯데칠성, 7년만에 온라인 공식몰 '칠성몰' 리뉴얼...경품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온라인 공식몰 ‘칠성몰’ 리뉴얼과 함께 테트라팩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북유럽 버킷리스트 여행 혜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13년에 오픈한 칠성몰이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과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가 더해져 7년 만에 새 단장된 것을 알리고, 환경친화적 포장재인 ‘테트라팩’ 제품들의 인지도 제고 및 붐업 조성을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테트라팩 제품을 구매하고 북유럽 버킷리스트 힐링 여행 떠나자’라는 콘셉트와 함께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칠성몰에 직접 접속하거나 네이버에서 ‘칠성몰’을 검색한 후 쇼핑몰에 들어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오가닉주스, 델몬트 드링크팩, 바른목장우유, 참두유 등 테트라팩에 담긴 총 9가지의 제품 중 1가지 품목 이상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총 533명에게 1등 북유럽 4개국 7일 여행 혜택(인당 600만원 상당)을 포함해 아이시스8.0 및 트레비 정기배송 이용권, 칠성몰 1만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2월 20일 칠성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마련해 칠성몰을 소비자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는 공식몰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엉덩이를 보면 건강을 알 수 있다
사람들의 걷는 뒷모습을 보면 다양하다. 관심이 없이 본다면 큰 차이를 못 느끼겠지만 자세히 보면 특이점을 많이 찾을 수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뜨이는 것은 오리궁뎅이다. 뒤뚱거리며 걷는 모습을 보면 바로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엉덩이가 뒤로 들리기 때문에 걸을 때마다 많이 흔들린다. 반면에 위로 돌면 엉덩이살이 거의 없어 볼륨이 없는 경우이다. 한쪽만 올라가 있는 경우에는 걸을 때마다 한쪽만 씰룩거린다. 한쪽 다리의 장애로 인하여 씰룩거린다면 다리의 문제이다. 그러나 다리의 장애가 없이 씰룩거리면 무언가 몸의 균형이 깨진 것이다. 왜 엉덩이가 틀어지는 것일까? 먼저 엉덩이의 균형이 깨지는 것은 하체의 영향이 많다. 즉 발, 발목, 무릎, 고관절의 영향이다. 인간은 항상 서서 다니기 때문에 중력이 몸에 작용을 한다. 먼저 발을 땅바닥에 딛고 서야하기 때문에 발의 영향을 받게 된다. 올라가면 발목, 무릎, 고관절에 영향을 주면서 마지막에 골반의 균형이 깨지는 것이다. 발의 균형에는 어떤 문제가 생길까? 맨발로 걷거나 굽이 없는 신발을 신고 편하면 문제가 적다. 그러나 굽이 높거나 신발이 꽉 조이거나 하는 경우에 발가락과 발에 영향을 주면 골반에도 영향을 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