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9 (금)

식품

남양유업, 식물성음료 ‘굿넛’ & 시리얼 ‘켈로그’ 콜라보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가벼운 한끼를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식물성음료 ‘굿넛’ 신제품과 시리얼브랜드 ’켈로그’와의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


‘굿넛’과 ‘켈로그’의 브랜드 콜라보는 몸에 좋은 견과류와 프로틴을 영양간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식물성음료 ‘굿넛’ 제품 구매 시, 프로틴 그래놀라 시리즈(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등)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해당 콜라보 이벤트는 11월 이벤트 행사로 19일 지마켓 슈퍼딜, 28일 네이버 쇼핑 브랜드데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에는 23일부터 29까지 1주일간 지마켓 브랜드위크 독점브랜드 행사를 계획 중이다.


칼로리도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식물성음료인 ‘굿넛햇’ 제품은 당해 수확해 신선한 캘리포니아산 햇아몬드와 캐나다산 햇오트를 사용한 ‘굿넛햇아몬드.굿넛햇오트’ 2종이 있으며, 대형할인점,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굿넛과 켈로그는 ▲ 바쁜 아침, 간편하고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하고 싶을 때 ▲운동 후, 부족한 영양을 채우고 싶을 때 ▲ 출출한 간식 타임, 칼로리 부담없이 허기를 채우고 싶을 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배너
배너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발의 균형 잘 잡혀야 전신이 건강하다
많은 사람들이 통증으로 고생을 한다. 통증이 오는 원인은 무엇일까? 통증이 나타나는 것은 무엇인가 원인이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가장 이해하기 쉬운 것은 외상으로 인하여 오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나 외부의 특정물질에 의하여 타박을 당하는 경우에 통증이 온다. 가벼운 경우는 별 표시가 나타나지 않지만 심한경우는 퍼렇게 멍이 들거나 뼈의 골절이 나타나거나 출혈이 나타날 수 있다. 이 경우에 통증을 동반하게 된다. 또 내부의 오장육부의 병이 생기는 경우에도 통증이 오게 된다. 심장, 위장, 소장, 대장, 폐, 신장 등의 오장육부에 병이 생기면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원인이 있는 경우에는 통증의 원인을 이해하기가 쉽다. 그런데 이러한 원인이 아니어도 통증이 오는 경우가 있다. 자세가 나빠서 나타나는 통증이다. 가벼운 경우에는 몸의 균형이 깨짐으로서 근육의 긴장이 달라지고 한쪽에 힘이 많이 가게 되면 한쪽은 수축되어 통증이 오거나 반대쪽은 당겨져서 통증이 올 수 있다. 우리 몸은 오장육부가 완전히 대칭이 되지는 않지만 양쪽의 균형이 맞아야 건강하고 통증도 없다. 몸의 균형이 깨지면서 좌우의 대칭이 되지 않는다면 팔, 다리, 허리, 목의 통증이 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