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남양유업, 식물성음료 ‘굿넛’ & 시리얼 ‘켈로그’ 콜라보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가벼운 한끼를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식물성음료 ‘굿넛’ 신제품과 시리얼브랜드 ’켈로그’와의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


‘굿넛’과 ‘켈로그’의 브랜드 콜라보는 몸에 좋은 견과류와 프로틴을 영양간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식물성음료 ‘굿넛’ 제품 구매 시, 프로틴 그래놀라 시리즈(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등)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해당 콜라보 이벤트는 11월 이벤트 행사로 19일 지마켓 슈퍼딜, 28일 네이버 쇼핑 브랜드데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에는 23일부터 29까지 1주일간 지마켓 브랜드위크 독점브랜드 행사를 계획 중이다.


칼로리도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식물성음료인 ‘굿넛햇’ 제품은 당해 수확해 신선한 캘리포니아산 햇아몬드와 캐나다산 햇오트를 사용한 ‘굿넛햇아몬드.굿넛햇오트’ 2종이 있으며, 대형할인점,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굿넛과 켈로그는 ▲ 바쁜 아침, 간편하고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하고 싶을 때 ▲운동 후, 부족한 영양을 채우고 싶을 때 ▲ 출출한 간식 타임, 칼로리 부담없이 허기를 채우고 싶을 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양념’ 3종 리뉴얼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손쉽게 된장찌개를 만들 수 있는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양념’ 3종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집밥’ 수요 확대에 맞춰 ‘더욱 맛있고 간편한 요리’를 돕는다는 점에 주안점을 두고 리뉴얼을 단행했다. 특히, 맛과 품질을 한층 더 끌어올리기 위해 해물·고기 육수 원료들이 잘 어우러지는 배합비에 보다 집중했다. 제품 상단에는 요리법을 직접 표기해 직관적으로 숙지하고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바꿨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라면만큼 쉬운 된장찌개’를 콘셉트로 한 ‘바지락 꽃게’, ‘차돌’, ‘청양초’ 등 3종이다. 따로 육수를 우려내거나 별도 양념 필요 없이 물에 풀고 두부, 채소 등 기호에 맞는 재료를 넣고 끓이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바지락 꽃게 된장찌개 양념’은 바지락, 게, 새우 등으로 맛을 낸 해물 육수와 각종 양념으로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해물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차돌 된장찌개 양념’은 된장과 어울리는 ‘차돌양지’를 활용해 깊고 진한 된장 고유의 맛과 풍부한 고기 향이 어우러져 고소함이 일품이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