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버거킹, 이디야커피, KFC, 스쿨푸드,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버거킹의 와퍼주니어 1900원에 한정기간 할인 판매와 함께 이디야커피의 따끈따끈한 겨울시즌 신메뉴 소개, KFC의 피자와 치킨의 콜라보 타짜 아닌 '치짜'와 스쿨푸드의 소고기버터장조림 할인판매 그리고 도미노피자의 문화 공연 초청 이벤트를 전해드립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11월19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버거킹, 와퍼주니어·불고기와퍼주니어 1,900원 파격 할인 한정 판매


버거킹이 오는 24일까지 와퍼주니어 및 불고기와퍼주니어 단품을 각 1,9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버거킹의 대표 주니어 메뉴인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 단품을 기존 가격 대비 52% 할인한 1,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의 단품 정가는 4,000원으로, 행사 기간 동안 2개를 주문해도 정가 1개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호에 따라 300원 추가 시 치즈와퍼주니어로, 400원 추가 시 할라피뇨와퍼주니어로도 즐길 수 있어 쌀쌀한 날씨에 움츠러든 소비자들의 속과 마음을 따뜻하고 든든하게 채울 예정입니다.


버거킹의 와퍼주니어는 100% 순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버거킹만의 프리미엄한 맛을 컴팩트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입니다. 구운 참깨가 뿌려진 따뜻한 버거번과 불에 직접 구운 순쇠고기 패티,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조화로운 식감과 향을 선사합니다. 불고기와퍼주니어는 와퍼주니어에 버거킹 특유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한국적인 맛을 살려 마니아층을 확보한 스테디셀러 메뉴입니다.


이디야커피, 겨울 시즌 신제품 옥수수라떼, 컵수프 2종 


이디야커피가 겨울 시즌을 맞아 옥수수라떼와 고구마라떼 및 컵수프 2종을 선보였습니다. 추운 겨울에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제품인데요.




옥수수라떼와 고구마라떼는 겨울철 간식을 매장에서 음료 형태로 맛볼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으로 옥수수라떼는 옥수수의 고소한 맛을 잘 구현한 음료로 달콤한 휘핑크림 위에 옥수수 맛의 크런치 초콜릿을 토핑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고구마라떼는 호박고구마 페이스트를 사용해 고소하고 달콤한 고구마의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겨울 시즌 메뉴 컵수프 2종은 매장 내에서 최근 디저트와 식사까지 해결하는 카페식(食) 문화가 확대됨에 따라 출시한 제품으로 고객 편의를 위해 떠먹는 수프가 아닌 전용 컵에 마시는 수프로 준비했습니다. 수프 2종은 ‘양송이 수프’와 ‘감자 베이컨 수프’로 ‘양송이 수프’는 부드러운 수프와 잘게 잘린 양송이버섯의 향이 잘 어우러지는 제품이며, 감자 베이컨 수프는 고소한 감자 수프의 맛과 쫀득한 베이컨칩의 식감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KFC, 치킨과 피자를 더해… 타짜를 모티브로 한 신메뉴 ‘치짜’ 개봉

KFC가 새롭게 선보인 ‘치짜’는 한국인의 소울푸드라 할 수 있는 치킨과 피자를 절묘하게 콜라보레이션 한 메뉴입니다.
 

치킨과 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누구나 호불호 없이 든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치킨 패티 위에 올라간 피자 토핑의 화려한 비주얼이 다가오는 연말 다양한 모임에서도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할 메뉴로 제격입니다.
 
이번에 공개한 ‘치짜’ 광고 영상은 영화 ‘타짜’를 모티브로 제작한 것으로, ‘신의 손맛’이 담긴 신메뉴 ‘치짜’를 재미있게 표현했습니다.
 
또한 바삭한 치킨 필렛 위에 매콤한 볼로네즈 소스가 올라가는 모습, 그리고 각종 양파와 파프리카 및 듬뿍 흘러내리는 치즈와 페퍼로니까지 더해진 ‘치짜’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합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KFC는 오는 내달 2일까지 치짜와 치킨, 버거로 이루어진 치짜팩 2종류를 선보입니다.

스쿨푸드, 티몬 통해 ‘소고기버터장조림’ 할인가 판매



SF이노베이션이 온라인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스쿨푸드 가정간편식(HMR) ‘소고기버터장조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소고기버터장조림’은 매년 50만 개 이상 판매되는 스쿨푸드의 인기 메뉴 ‘장조림버터비빔밥’의 핵심 재료. 마니아 층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며 가정간편식 출시 요청이 이어지자 이를 반영해 출시한 제품입니다. 소고기의 고급 부위에 해당하는 앞치마살과 버터와 간장에 졸여 풍부한 육즙과 짭쪼름하면서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할인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는 11월을 맞아 기획된 것으로, 오는 30일까지 티몬 ‘블랙쿠폰’을 통해 진행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3팩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팩이 증정되며, 6팩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팩이 추가로 증정된다. 가격은 1 팩당 3,900 원입니다.


도미노피자, 연말에 피자 먹고 문화공연까지 즐기는 초청 이벤트


도미노피자는 연말을 맞아 피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문화공연 초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도미노피자는 오는 12월 8일까지 온라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현우의 빌리브 매직 콘서트’ 티켓을 증정합니다. 추첨을 통해 50명(1인 2매, 총 100매)을 선정하며 10명에게는 VIP석, 40명에게는 S석 공연티켓을 제공합니다. 당첨자는 다음달 11일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합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피자구매 고객 750명(1인 2매, 총1,500장)을 추첨해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 예매권을 선물합니다. 11월 22일부터 12월 15일까지 도미챗과 마이키친을 통해 피자를 구매한 모든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9일로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