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워홈, 건강기능식 '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건강기능식품 ‘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는 아워홈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건강기능식 제품이다. 아워홈의 식품 소재 및 원료 연구 전문인프라를 바탕으로 유산균 선정부터 배합, 포장 등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하루 한 알로 장내 밸런스를 유지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규 출시한 ‘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는 1알당 유산균 100억마리 섭취를 보장하는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인 미국 다니스코사에서 생산되는 유산균중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유산균 7종만을 엄선해 식물성 캡슐에 담았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를 함께 담아내는 신바이오틱포뮬러(SYNBiotic Formula) 기술을 적용, 유산균의 장내 생존율을 높였다.


특히 유산균전용 용기를 사용해 장시간 실온에 보관해도 품질 변화가 없다. 실리카겔 처리된 용기 외벽이 수분과공기를 차단시켜 내용물의 변질을 막아주며 용기 입구에는 스크류 오픈방식을 접목해 공기 유입을 최소화했다.


‘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는 1일 1회 1캡슐을식전 또는 식사와 함께 충분한 물과 섭취하면 효과가 좋다.


아워홈 ‘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제품 2종은 ‘아워홈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온라인 중심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가격은 30캡슐에 2만9000원, 60캡슐에 5만7500원이다. 실온에서 18개월까지보관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까지아워홈몰에서 1+1증정행사를 진행하며 아워홈몰 신규기능인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용 쇼핑백도 무료로 제공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평균 연령 증가 등 건강에 대한 관심과 함께 건강기능식 소비도 늘고 있다”며 “이번 ‘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시작으로 건강기능식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따르면 국내 건강기능식 시장 규모는 지난해 기준 약 4조2500억원에달하며 이 중 프로바이오틱스 비중은 약 11%인 4700억원 규모로 추산된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유해균을 감소시키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만드는 균주다. 정장작용, 면역 기능 강화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