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이엠펫, 고양이 모래에 섞어쓰면 응고 효과 UP, 탈취효과 강력 ‘샌드믹스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반려동물과의 아름다운 동행을 추구하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엠펫’이 두부모래나 벤토나이트 등 모든 고양이 모래에 섞어 사용하면 응고와 탈취 효과가 높아지는 강화제 ‘샌드믹스업’을 출시했다.


아이엠펫이 새롭게 선보이는 강화제 샌드믹스업은 가정에서 반려묘를 키울 때 고양이 화장실로 인한 냄새나 일반 두부모래 사용시 응고력이 떨어지는 점 등의 불편을 호소하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됐다. 모래에 혼합해 사용하는 강화제로, 간편하게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샌드믹스업’은 천연 식물성 재료인 콩비지로 만들어져 물에 잘 녹아 뒤처리가 용이하다. 참숯과 활성탄이 다량 함유되어 분변의 악취와 세균 번식 억제에도 도움을 주는 등 정화 및 탈취 효과도 뛰어나다. 입자가 큰 두부모래 사용 시 샌드믹스업을 같이 쓰면, 입자의 빈공간을 채워 응고력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평소 집에서 사용중인 고양이 모래에 샌드믹스업만 적정 비율로 섞어 사용하면 된다. 샌드마스터를 이미 사용 중이면, 7대 1의 비율로 섞어쓰면 된다.


아이엠펫 관계자는 “샌드믹스업은 기존에 사용하던 고양이 배변모래 어느 것에든 섞어 사용할 수 있는 강화제로, 탈취 효과와 응고력이 높아 집사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